[Purple paper] 속도와 용량이라는 두 가지 이슈-

in #dclick6 years ago

221.jpg

용량과 속도---이 두마리 토끼를 잡는 것은 암호화폐의 기본적 과제일 것입니다.

수많은 댑이 메인넷이라는 배에 승선했을 때-그 배가 충분한 용량으로 쾌적하게 항해할 수 있느냐....

아니면 지지리궁상을 떨며 느려터지거나 멈추거나...가라앉거나...ㅡㅡ;;;;

여러가지 해결방안들이 떠오르고 있죠?

Raiden Network
Plasma
Sharding...

고객님~갑자기 현란한 용어들이 나와서 많이 당황하셨죠?

꾸미기_--2------KakaoTalk_20180801_001042392.jpg

하지만 제가 초간단해설로 고객님의 뇌회로에 손상이 안가도록 배려하겠습니다.
만일 그래도 손상이 간다면...그건 아마도 제 책임은 아닌거로 사료...

플라즈마를 통해 DApp의 데이터 처리를 쉽게 하고,
라이덴 네트워크를 통해 결제 속도와 수수료를 절감하며,
샤딩을 통해 초당 처리속도를 극대화하자는....뭐 그런겁니다.

이미 되었다는게 아니고 그렇게 노력중이라고 할까요?

그 부분에 있어서 우리 심봤다..아니 심버스는 어떤 대안을 가지고 있을까요?

몇달전 내한한 다홍페이(네오 창립자)의 블록체인 난제를 듣고 어 그래? 하면서 우리 심버스개발진이 만든 방법들을 볼까요?

*다중블록체인을 씁니다. 체인별로 일이 분업화되었다고 생각해보세요.
한 회사 안에 생산라인과 인사라인 마케팅라인은 당연히 나눠있는게 효율적이겠죠?
다중, 멀티블록체인은 당연한 진화입니다. 빨라요!

*용량저장압축기술을 씁니다. 일명 스냅샷기술이라고도 하는데 전체 기록을 들고다니는 뻘짓을 할 필요가 없어졌죠. 최초 거래기록까지 들고 다닌다는건 가계부뭉치를 들고 장보러 다니는 것과 같습니다. 이젠 가볍게 장보러 가세요!

쉽죠?
이런게 타타의 퍼플페이퍼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억새의 바다 영남알프스 태극종주

![image]( 금요일(10월12일) 밤 11시 서울을 떠난 산악회 버스는 토요일(13일)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심버스는 한층 더 진화했군요ㅎ 주요 코인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우리 아기메인넷이 커가는 모습을 지켜봐주시니 행복합니다. 쏠메님께 더욱 커가는 심버스의 모습 보여드릴게요. 풀봇!

오랜만입니다! 여전히 멋진 그림 이네요! !

고마워요. 요타로상

용량과 속도를 모두 잡는 화폐가 나온다면, 비트코인을 따라잡는 것은 시간문제겠죠?

비트는 조상같은 존재죠. 경쟁의 대상은 아니고요.^^

블록체인 중요하다고 이야기하고
암호화폐 중요하다고 이야기 하는데
그러면 언제쯤 중요한 암호화폐 가격이 상승을 할까요?

인터넷의 시대에서 블록체인으로, 달러의 시대에서 암호화폐로의 이전은 사실 작은 문제가 아니겠죠. 하지만 지나고 보면 아주 짧은 기간일겁니다. 2년후라면 어떨지...상상해보세요.

앗, 제 글이 광고로 ~ 허걱, 영광입니다. ^^ 디클릭 정말 신기하네요 ^^
근데, 타타님 개발도 하세요?

제가 개발하는건 아니고 심버스라는 메인넷을 보고 반하여 그걸 홍보하는 일을 하곤해요.^^(월급도 받는다는...)

당황☞손상☞손상2 는 제 책임이겠죠? ㅎㅎ

블루엔젤 사람의 뇌 신경망 뉴런과 시냅시스
블록체인 많이 닮아 있다고 보아요~!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그런 관점이 있군요. 굿굿!

타타님...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일반 포털에서 제 글은 왜 검색이 안되나요?
제글은 오직 스팀잇에서만 볼 수 있는 건가요?
무식해서 죄송....하지만 궁금합니다.

구글에서 일상잡기 독서잡기 다 검색이 되는데요?

아... 저는 주로 다음만 쓰는데 그 한계군요.
에잉... 이래서 다 구글로 가지.
감사합니다. 알려주셔서...

구글에 정말 나오네요. 쑥스럽....

오랜만에 좋은 소식으로 뵙습니다.
깊어가는 가을
편안한 휴일 보내고 계시지요?

네 요즘 신혼생활하는 기분입니다. 사람도 자주 만나고 보람도 있네요.
무엇보다 금쪽같은 메인넷을 보듬고 키워가는 재미가 있어요.^^

배 돛에 써있는 세가지 해결방안들이 배가 가는 방향을 잘 잡아주고 있는듯하네요. ^^

네 고맙습니다 레이라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549.96
ETH 3022.1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