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의욕이 안 생기는 요즘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도대체 이유가 뭘까? 스팀잇이 조금 조용해진 것 같은 느낌은 둘째치고, 아무것도 하기 싫다는 느낌이 강해. 새벽에만 느낄 수 있던 감성이 하루종일 머리를 맴돈다고 해야할까. 무언가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점인 것 같아. 그런데 나만 이런 기분인가? 가을이라서 그런걸까?ㅎㅎㅎ

    P.S. 여권을 만들려면 여권용 사진부터 찍어야겠지? 11월말에 반강제로 일본 여행을 다녀와야 하는데 말이야. 으.... 벌써 귀찮다~

c.png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1SBD.png2SBD.png3SBD.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서울 남대문 야채호떡..개당 1,000원..

방금전에 점심먹고 먹었어도 맛있당.. 한입씩 먹으면서 남대문 시장 쇼핑해도 제지하는 사람없네....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나도 그래서 그런가 ㅋㅋ 마음이 그래

나도 그래 형아 ㅋ

그렇지?ㅠㅠ

나도 하드포크 끝나고 좀 그랬는데 이벤트 열고 또 참여하고 조금 간단한것들 하니깐 다시 잼나지더라고 ㅋㅋ 정 그러면 홀덤 한번해봐 ㅋㅋ 빠지면 훅간당

홀덤 10번 참여했다가 잃었더니 흥미를 잃었어.ㅋㅋ

엌ㅋㅋㅋㅋ ㅠㅠㅠ

비슷한 감감을 느끼는 중..

비슷비슷....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책상에 앉기가 싫어지네요 저도
자꾸만 누워서 담요덮고 싶고요 ㅎㅎㅎ

왜 그런걸까요.ㅠㅠ

가을이라 그럴거야 형~~~ 화이팅!!!

고마워.ㅎㅎ

Congratulations @onehan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날씨 탓이 큰 거 같애 ㅠㅠㅠ 나도 그래 형 ㅠㅠ

흐어엉.ㅠㅠ

가을 남자시군요
이럴땐 맛있는 고기를 구워먹으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하는데요
일본은 제가 대신가고 싶어요 🤔

가을 남자!ㅋㅋㅋ

겨울이 다가오니 뭔가 우중충해지는 기분이죵 ㅎㅎ

그런건가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