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결과발표] 과연 뉴위즈를 이긴 행운의 스티미언은??!! 'ㅡ'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20181019_193145.png



어제까지였던 이벤트!!
[Newiz를 이겨라!!!! "가위! 바위! 보!!"]
성황리에 마감되었습니다!! ^-^

[이벤트진행 글 보기]
https://steemit.com/dclick/@newiz/--1539597321045

우선,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이러쿵 저러쿵 말하기 보단,
바로 이벤트 결과를 공개할게욥!! ㅎㅎ




1. 과연 뉴위즈가 낸 것은?!✌✊✋


가위, 바위, 보 중
제가 낸 것은 바로!!!

.
.
.
(두구두구두근두근두구두근)
.
.
.
.
.


감밤보.jpg


네!! ㅎㅎㅎ
저는 '가위'를 냈었습니다!!

남자는 '가위'죠!!
그쵸?? ㅎㅎㅎ

dhwnd.gif






2. 뉴위즈를 이긴 행운의 스티미언은?!✌✊✋


자, 그럼 저를 이기신!!
'바위'를 내신 분들은 누구일까요??!!!

그림2.png

으흐흐흐

저를 이기신 분들이 가장 적네요
으흐흐흐 'ㅡ'


(이런 억지는 안 통합니다 'ㅡ' 단호)






3. 이기신 분들 중 3스달의 주인공?!✌✊✋


자, 그럼!!
이제 저를 이기신 분들 중에서
당첨자 3분은 과연 누구일까요!!!!


<당첨자 선정과정>
1.
본래 아래와 같이 jungs님께서 개발하신
댓글주사위로 추첨하려했으나,
19시간이 지나도 작동하지 않네요 ㅠㅠ

2.
그래서 인터넷을 뒤지고
뒤져서 간단한 추첨기를 찾았습니다.
(사용한 추첨기 : http://www.zetswing.com/lucky)
3.
정말 공정하게 1회로 뽑은 것입니다!
(믿어주세효!! )
.
.
.
자, 그럼 당첨자 결과 바로 보시죠!!
(당첨자 선정은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3스달의 주인공은 바로!

@limito님,
@onehand님,
@bagelj님 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와아아아아아아!!!


선정되신 3분에게는
포스팅 직후에 바로 3스달씩
전송해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저를 이기신 모든 분들께는
가장 최신 포스팅에
약속드린 $0.22의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
(일요일 전에 모두 해드릴게욥!! ㅎㅎㅎ)

그리고 저에게 지신 분들은
벌칙으로 저의 해당 포스팅에
풀보팅을 해주시면 됩니.... ღ'ᴗ'ღ ㅎㅎㅎ


<참여해주신 분들명단>

@masterground @songa0906 @steeming-hot @eforucom @smigol @jamieinthedark @ddllddll @docudai-jun @dufresne @mipha @stylegold @busy.pay @hodolbak @jeank @onehand @duplicate @minigate @gfriend96 @bagelj @jisoooh0202 @yongsung @machellin @crew.bee @room9 @elliot3 @haveahappyday @aaron2020jeju @gghite @hongsam @good21 @maikuraki @ioioioioi @mimistar @marskyung @icosession @dipfox @riversh2 @codingman @dazzlingmango @backdm @zzoggo @asinayo @bbooaae @kibumh @sonsory @kiwifi @donekim @wisecat @twinpapa @zzing @steem-top @swsw3073 @sunshineyaya7 @bluengel @y-o-u-t-h-m-e @wabakorea @limito @darkhorse81 @ldsklee @feelsogood @happylazar @blockchainstudio @steem-ua @arcange @naha @lucky2 @designkoi @sunny1124 @realsunny @dclick @rtytf @solini @dudream @musiciankiyu @binterest


그럼 당첨되신 분들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다른 스티미언분들도
재미있는 이벤트들
많이 많이 열어주세요!! ㅎㅎ

|스팀잇은 '불이 꺼지지 않는 놀이동산' 이니까요!! ^-^

이벤트 여시면 저도 꼭 불러주시구욥!!


 끝.
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수족냉증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이전에 지나가는 말로 한 적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저는 수족냉증이 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이겼는데...추첨기가 제 인생을 힘들게 하네요
기분나빠서 풀보팅하고 갑니다.

ㅋㅋㅋㅋ 추첨기가 아주 공정해서 다행이었씁니다 ㅎㅎㅎ
포스팅이 없어서 댓글에 약속의 보팅합니다 ㅎㅎㅎㅎ

저...저도..

풀보팅 완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공 ㅎㅎㅎ 벌칙을 충실히 수행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내가 없다니 주작이다

왕초가 없어서 더욱 공정해보이는 거 같아ㅋㅋㅋ
근데 왜 보팅만하고 참여는 안 한거임ㅋㅋㅋ

당첨 스티미언님들 축하드립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감사합니다 ㅎㅎ

어 듣보잡 추첨기는 뭔가여~다시해요 다시 ㅋㅋ셋다 저 나와서 편집한거 아니죠?ㅋ

ㅋㅋㅋㅋㅋㅋㅋㅋ Ai 인공지능과 최첨단 나노반도체를 탑재한 최신식 추첨기입니다ㅋㅋㅋㅋ
미미별형이 안 뽑혀서 아쉽진 않아서 다행이야 ㅎㅎ

역시 한번만 생각했었어야했는데ㅠㅠ 아니다. 뭘 냇는지 맞추는거 아니었나요?ㅋㅋㅋ

이렇든 저렇든 비겼으니까 풀보팅 교환. 완전 남는 장사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철저한 분석으로 '일부러' 비기시다니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풀보팅감입니다 ㅎㅎㅎㅎ

ㅎㅎㅎ 네 "일부러"가 핵심이죠. 질수없는 치밀한 설계.

감사합니다!!!

당첨은 안됐지만 이긴걸로 만족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다음번에는 꼭 당첨되실 겁니다! ㅎㅎㅎ

포스팅 한번 야무집니다
ㅋㅋ이벤트 즐거웠어요~~👋

야무지게 잘 봐주셔서 감솨합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꼭 이겨주시길!! 'ㅡ' ㅎㅎㅎ

아쉽군요 ㅠㅠ 그래도 재밌는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꼭꼭꼭 당첨되실 것이라 믿사옵니다 ㅎㅎㅎ

이런 재밌는 이벤트가 있었군요
이런 이벤트들이 스티밋을 좀더 활력있는 곳으로 만드는것 같아요~
저도 이벤트를 해볼까 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디클릭하고 갑니다

예전엔 정말 재밌는 이벤트가 많았는데 많이 줄어든게 아쉬워요 ㅎㅎㅎ
그래도 앞으로 더 흥하게 만들면 되겠죠 ^-^ ㅎㅎㅎ
재밌는 이벤트 진행하시면 불러주세요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21.65
ETH 2424.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