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뉴위즈를 이겨라!! 가위바위보!!!] 아무나 참여할 수 있는 초간단 이벤트!! 'ㅡ'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이벤트전용.jpg




며칠 전 포스팅에 예고한대로
'불이 꺼지지 않는 놀이동산' 스팀잇을 회상하며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ㅎㅎ

이벤트는 제가 왕뉴비때
200팔로워 달성 이벤트로 했었던,

Newiz를 이겨라!!!!
"가위! 바위! 보!!"


200팔로워라니,
갑자기 추억돋네요 ㅎㅎㅎ


그럼 아래의 초간단 게임방법 읽으신 후,
많이많이 즐겨주세요~ ^-^ ㅎㅎ




1. 게임방법


① 저는 '가위 바위 보' 중에서
이미 '이걸' 냈습니다!! ^-^ ㅎㅎㅎㅎ

20181015_182057.png



② 이제 저를 이기시면 됩니다!!
 (....읭??????) 'ㅡ' ㅎㅎㅎ




2. 참여방법


① 간단한 코멘트와 함께,
 저를 이길 '가위 바위 보' 중 하나만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

 (ex> 뉴위즈 악마설은 미파가 퍼뜨린 거짓부렁이다!! "바위!!!")

② 보팅/팔로우 다 안하셔도 괜찮습니다.
그냥 부담없이 즐겨주세요!! ^-^

③ 대신 리스팀해주시면
0.10~0.13 이상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

④ 끝!! 입니다!! ㅎㅎㅎ




3. 결과확인 및 이벤트보상


① 결과발표일에 제가 저 사진의 원본을 그대로 올릴겁니다!! ^-^
 (저 사진의 원본은 '가위 바위 보' 중 하나겠죠?? ㅎㅎㅎ)
 
② 그럼 댓글 중에 저를 이기신 분들이 계실겁니다!!

③ 이기신 분들 중에서
총 3분을 추첨하겠습니다!! ^-^

(추첨은 주사위 or 정말 공.정.한 방법으로 추첨하겠습니다.)

④ 선정되신 3분에게는 결과발표 후,
 "3스팀달러" 씩 드리겠습니다!!

⑤ 추가로, 저를 이기신 모든 분들께는
50%보팅(약 $0.22)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




4. 마감일 및 결과발표일


① 마감일 : 18일(목) 23시59분까지!!
② 발표일 : 19일 (금)저녁 즈음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가위~ 바위~ 보!!!! ٩(◕ᗜ◕)و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태풍 콩레이를 가르고(2) ....부안 ‘내소사’에서

태풍 콩레이 그리고 부안 ‘내소사’ 둘째 날 그 비와 바람을 가르고 ‘내소사’를 다녀왔습니다....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저는 '바위'로 응모해볼게요~

가위바위보 이기셨는데 최신 포스팅이 없으셔서 해당 댓글에 약속의 보팅 드려욥!! ^-^ ㅎㅎㅎ

newiz님 인기상에 선정되었습니다. 100스팀에 대한 보수를 지급받으시려면 저에게 고래고래 TV / 고래고래 스튜디오의 소유권 및 저작권을 넘기셔야 하는데 괜찮으실까요?

네네 넘겨도 괜찮습니다! ^-^ 상금 감사합니다!! ㅎㅎㅎ

가위 내고 리스팀. 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 보팅완료!! ㅎㅎㅎ
꼭 이기실 수 있기를ㅎㅎㅎ

바위! 내고 리스팀합니다. 디클릭도 누르고요.

형 나도!!! 나도 해써!!! 주먹낸당

역시 남자는 주먹이쥐? ㅋㅋㅋ

내 댓글에 달린게 아니라서 못 보고 지나칠뻔했네ㅎㅎㅎㅎ
리스팀 고마워 리우형!!!!ㅎㅎㅎ
꼭 이겨!! ㅎㅎㅎ

아이쿠? 나 왜 이렇게 댓글단거얔ㅋㅋㅋㅋㅋㅋㅋ

리스팀에 디클릭까지!! ㅎㅎ 크으 ㅎㅎㅎ
리스팀 감사 보팅 완료!! ㅎㅎㅎ

(§묵찌빠의 신이 함께 하시길!!§)

묵 내고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 리스팀 감사 보팅 완료!!ㅎㅎㅎ

(§묵찌빠의 신이 함께 하시길!!§)

저는 보자기로 도전하겠습니다ㅎㅎㅎ
리스팀도 꾸욱 누르고 갑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ㅎㅎㅎ 리스팀 감사 보팅 완료!! ㅎㅎㅎ

(§묵찌빠의 신이 함께 하시길!!§)

남자는 가위!! ㅋㅋ 리스팀 해써여! 클클릭! ㅋㅋㅋ

사나이 다우시네요 ㅎㅎㅎ (리스팀 감사 보팅도 완료! ㅎㅎㅎ)
근데 가위 낸 거 맞죠?? ㅋㅋㅋ

참고로 8개월 전,
옛날 가위바위보 이벤트에서 저는 '이걸' 냈었습니다 ㅎㅎㅎ

[옛 이벤트에선 뉴위즈가 무얼 냈는지 확인하기]
https://steemit.com/kr-event/@newiz/6kardj

와...예쁜 손이다ㅎㅎ

와...프사만 보고 한지민인 줄 ㅎㅎㅎ
(칭찬담합풀 좋네 ㅎㅎㅎ)

형은 보자기를 내셨구먼유~
그럼 전 가위 ~

손목시계의 방향과 힘줄을 보니 가위를 냈구만ㅋㄱ

Posted using Partiko iOS

정하게
한다면
명은 바로나!!!!

캼샤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듀플형 어서 가서 아버지도 모시고 와 ㅎㅎㅎ
근데 듀플형은 아무것도 안 낸거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