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사일기 20181021 - 따끈한 것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최근 아침식탁이 간소해졌다. 미쉘양이 새벽에 일어나 학교에 가서 늦은 밤에 돌아오기때문에 같이 밥을 먹는 것도 드물어졌다. 하루 두 끼를 혼자 샌드위치나 두유로 때우다 보니 살이 빠지고 체력이 바닥으로 떨어졌다. 그런 내가 안쓰러웠는지 미쉘양이 이틀에 걸쳐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미쉘밥”을 만들어주었다. 어제 아침 메뉴는 태국식 바지락찜과 달걀볶음밥, 오늘의 메뉴는 돼지고기 김치찜과 감자전이었다. 따끈한 밥 한 공기와 따끈한 반찬을 앞에 두면 그저 감사하는 마음만 가득해진다.


000.JPG

photo by @michellbarry


0000.JPG

photo by @michellbarry







집에 원두가 떨어져서 쿠드커피에 갔다. 처음으로 다이아나를 카페에 데려갔는데, 이 녀석도 이제 두 살 반이 넘었으니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실 때까지 얌전히 기다릴 수 있으리라 여겨서였다. 좀 더 욕심을 부려 亥時에 읽는 동화 포스팅도 할 겸 케이트 디카밀로의 책까지 들고갔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한 뒤 다이아나에게 개껌을 물렸다. 곧 다이아나가 낮잠을 잘 시간이니 면가방 위에 또아리를 틀고 꿈나라로 가준다면 좋을 것 같았다. 나는 조용히 책을 펼쳤다. 그러나 오 분도 지나지 않아 다이아나는 시선을 한 곳에 고정하고 외로운 늑대처럼 나직히 끼융거리기 시작했다. 창문 밖을 보니 길고양이 한 마리가 쿠드커피 문 앞에 있었다. 그 고양이는 목석처럼 가만히 앉아있었는데 다이아나의 끼융거림은 더 심해지기만 했다. 다이아나를 진정시키려고 노력해보다가 결국 짐을 싸들고 집으로 왔다. 치와와가 얌전하길 바라다니 역시 내 욕심이 너무 지나쳤다.



111.jpg

photo by @michellbarry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ats] 깜냥이(2018/10/19)

깜냥이가 오늘아침에도 찾아왔네요. 며칠전 용감이한테 혼나 도망갔는데 배가 고픈지 와서 실컷 먹...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밥사진이 너무 이쁘네요 ㅋㅋ
다이아나 사진에서는 얌전해보이는데 ㅠ

음식을 너무 먹기 아깝게 예쁘게 찍었네요 ㅎㅎ 맛있었겠습니다.

집밥은 늘 사랑이예요 :-)

사진 봤습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보클 감사해요 ^^

아 이런 포스팅은 테이스팀에서 하셔야죠. 아까운 보팅을 놓쳤네요.

식당이 아니라서 테이스팀에 올리진 못했어요

우와~정말 멋진 아침식사 사진이네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클릭 감사해요:)

다이아나가 그 정도면 얌전한 겁니다.
울집 복길이(푸들)는 의자가 뒤집어졌을 겁니다.

푸들이 치와와보단 훨씬 영리한 것 같아요

키야~ 광고 사진이 따로 없네요:]
디클릭 가즈아!

감사합니다:-)

@levoyant, go and place your daily vote for Steem on netcoins! http://contest.gonetcoins.com/

Hi @levoyant!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07 which ranks you at #101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11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