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하기 ❤️ @Actifit x @promisteem (feat. 노래컨테스트)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뽀돌 @bbooaae 입니다
Actifit 을 소개해준 천사😇😇 @jisoooh0202 님 감사드립니다.






힘을내요.jpg







@Actifit x @promisteem ❤️콜라보 뉴비지원하기❤️








Actifit ?





Download on playstore
Download on app store



ruler0.jpg


@actifit 운동하며 @promisteem 약속 지키며 보팅받기





@promisteem
★[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에 참가 신청하시고
여기에 <신청완료> 라고 댓글을 알아주시면 1주 참가비를
@steempayco 이용하여 선착순 3분 뉴비(명성도55이하)분에게
참가비를 지원하겠습니다.














★★[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weboss
★weboss★ 명성도 45이하인 스티미언분들의 일반글에 무작위 차등 보팅 (약 10%미정)으로 kr-newbie 지원에 힘을 주신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weboss★





★<스팀잇으로 돈벌기>
@lucky2 스팀잇 직원님이 운영하시는 뉴비까페도 많이 오셔서 정보 공유하세요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여기도 참가가셔서 스달 받아가세요
제가 심사위원입니다..



물론 저도 참가했어요
뉴비분들 오시면 뉴비 점수 보너스 드릴게염
많이 참가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uler0.jpg




내..............내내가 ..내가 당첨자??ㅋㅋㅋ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asteem]파리의 프랜차이즈 제과,제빵 점 - ERIC KAYSER

안녕하세요? @parisfoodhunter 입니다. 프랑스의 제과, 제빵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dufresne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15 :10/29 ~ 11/4> 모집기간 ~10/29(월) 오후 3시

참가합니다~!! bbooaae님 글에 리플남기긴했는데 선착순못들었어도 프로미스팀은해야쥬~!!!

뉴비들의 대모! 디클릭 클릭! 클릭!!

운동하시죠 ㅎㅎ 피지컬갑님~ ㅋㅋㅋㅋ

오오 안드로이드만 있는줄 알았는데 아이폰으로도 나왔나 보군용 +.+

그람요 안되는게 오딨어영 설치 고고 ㅎㅎ

운동은 안하니캰..... 보클보클♡

구래 노래여신은 안해도 됨 ㅎㅎㅎ

오늘 나도 뉴비정착 올려야되는뎀...ㅜㅜ
노력 해 볼께 ㅋㅋㅋㅋ

ㅋㅋㅋ장모님 오셨다매 잘 모셔

<신청완료>썸, 감동받고 @promisteem 운동 뉴비지원 신청해도 될까요 ! 디클완료

1첫번째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화이팅하세여!

글 보고 카페 가입 했습니다 +_+
두달전에 말씀해주셨는데..

넵 잘하셨습니다. 칭찬해드립니다!

저 사실 뉴비인데여.. 도와주세여..콜록ㅋ렄록록

넹??? ㅋㅋㅋㅋㅋ 선배님 왜그러세염 ㅎㅎㅎ!! 저좀 도와주세요.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4 :10/22 ~ 10/28> 10/27(토) 운동챌린지 미션 "손주먹"입니다.

...;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innovit kindbreeze ccodron illluck girina79 bbooaaeepitt925 trexlow
jhsung2002 dazzlingmango hodolbak goodhello...

김동률 정말 노래 잘 듣고 왔습니다
프로미스팀 뉴비 지원도 혹시 받을 수 있을까요?

넵 프로미스팀 모집중 글에 신청하시고 여기 신청완료 라고 댓글달아주세요.

2첫번째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제가 프로미스팀 글에서 신청하신 내역 확인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여기에 글 올리는걸 미쳐 확인을 못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니에요 @steempayco로 제가 미리입금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