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fit Fitness Tracker ] 새로운 서드 파티 Actifit Fitness Tracker를 소개 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운동하면서 스팀잇 생활을 즐기고 있는 뽀돌 @bbooaae 입니다.
Actifit Fitness Tracker 을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image.png

1 play 스토어에 -> Actifit Fitness Tracker -> 검색 -> 다운

2 Actifit Fitness Tracker? 1 석 2 조 ?! 운동하고 스팀잇 포스팅에 토큰받고!?

Actifit rewards fitness activity using the Steem blockchain
Actifit aims to incentivize fitness activity via providing the means to automatically track your >daily activity count, maintain your activity history on a daily basis, submit this activity to the >steem blockchain, and receive rewards via Steem upvotes and Actifit tokens.

Actifit은 Steem Blockchain을 사용하여 피트니스 활동을 보상합니다.
Actifit은 일일 활동 수를 자동으로 추적하고, 활동 기록을 매일 유지하고, 이 활동을 Steem >Blockchain에 제출하고, Steitif 토큰을 통해 보상을 받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활동을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KakaoTalk_20180829_094557669.jpg

111111.jpg
image.png

3 다운로드 후 첫 화면 Setting -> 위와 같이 셋팅을 해줍니다.

기부를 원하시는 분은 Donate Rewards to charity 를 눌러 주시면되요 !!
@gilma 님? 이 생각이 나네용

KakaoTalk_20180829_094556844.jpg
image.png

4 첫 화면 post to steemit -> 스팀잇 아이디 입력 -> 포스팅 키 입력

Activity count 가 1000이상일 때 포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자세히 설명할게요.

-> Activity Type 어떤 운동을 했는지 골라 줍니다. 중복 선택 가능

-> Track Measurements 키 몸무게 ... 기타 등등 저는 안씁니다 부끄러워요 패스


-> Post Tage 태그를 붙여줍니다 kr health busy도 수정하면 들어오더라구요.


-> Post Content ( Describe your day's activity)
내용을 적어 줍니다 (영어만 됩니다, 우리에겐 파파고가 있잖아요!!!!)
한국어, 중국어 뭐 다 써봤는데 안되요.
하지만 독일어 영어 이렇게 같이 쓰면 되요 ㅋㅋㅋㅋ
영어랑외국랑같이해야하는듯..ㅠ최소 30단어 이상쓰여야합니다.

KakaoTalk_20180829_094556310.jpg
KakaoTalk_20180829_094555865.jpg
image.png

5 sending your post to the steem blockchain ->
your post has been successfully submitted to the steem blockchain

포스팅이 올라갔습니다! 두둥!!!

https://steemit.com/actifit/@bbooaae/actifit-bbooaae-20180825t135538791z
KakaoTalk_20180829_103337454.jpg


포스팅을 올렸는ㄷ ㅔ 누가 와서 보팅을 해줄까요!
아까 그 빨갛고 달리던 친구 기억하니나요?

actifit (63) 이 친구가 와서 보팅해 주니 팔로우 필히 해야겠져??!
어떨땐 바로오고 늦게오고 바쁜가보죠.
Congrats! You just reached level 5 milestone via using Actifit fitness tracker and provided Proof of Activity!
You accordingly gained 80 Actifit tokens for attaining 9973 steps!
You also received an 5.20% upvote via @actifit account.

image.png

6 운동기록과 토큰은 어디서 볼수 있나요?

https://actifit.io/

스팀잇 아이디 연동 후 My wallet My activity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너무 적게 운동하면 토큰이 안보일꺼에요


Activity count 가 1000이상일 때 포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자세히 설명할게요.

KakaoTalk_20180829_094553381.jpg

아주 중요 합니다. 별표 5개
actifit fitness 로그인하시고 홈버튼을 눌러서 나오셔야 합니다.

아님 종료되어 운동기록을 저장 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에서 보았을때 숫자 1이 꼭 붙어있어야 이빨간 아이가 ㅋㅋ 작동한다는것
잊지마세요.

운동기록은 밤12시가되면 사라집니다...흐흐흐흐
만보기라고 생각하시면될것같네요.

image.png

내 맘대로 Q& A
-홈페이지에서 작성가능한가요?

아니요 어플에서만되요

-어플에서 영어로? 아 안할래요

세상에 공짜가 어딨습네깡 ㅎㅎ 우리에겐 파파고가 있잖아요
파파고에서 복사 나에게 카톡 복사 어플로 붙여넣기 하면
쉽지 않을까 합니다

-토큰은 어디다 사용하나요?

Actifit tokens will be available for purchasing fitness related equipment, tools, gadgets, sports wear, gym memberships...
운동권 토큰은 피트니스 관련 장비, 도구, 기기, 스포츠 의류, 체육관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과폰은 담달에나온다고 합니다만 ㅎㅎ
기다리시면 나오겠죵~?!

자세한 내용은 방문 해주세요.
https://actifit.io/

저에게어플을 소개해준 @jisoooh0202 님 제가 테스트하느라고 좀
오래걸렸어요 ㅋㅋㅋㅋ 뭐 왜 안되는지 아무도 안가르쳐줘서
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하시죠?!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궁금해하시던 분들 소환!
@kibumh
@jisoooh0202
@imrahelk
@kevindeby

<주3회 운동하기 >저와 같이 운동하시는 @promisteem 참가자분들 소환!
@bbooaae @mimistar @dazzlingmango @epitt925 @ghdcks10 @pppnim @jhsung2002 @goodhello @lekang @heonbros @jisui

같이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 소환! 술을 적용합니다.

@newbijohn 님 구분선 감사드립니다.
@joyvancouver 님 플리즈줄 3종세트 감사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아 이거 관심이 가는데.. 사과돌이를 쓰고 있어서 해보지를 못하네요 ㅠㅠ... 좋은 소개글 감사합니다~!

곧나올거같아요 조금 기다리시면될꺼같아용
감사합니다

ㅎㅎ.. 네.. 안그래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과돌이는 외면당하고 있어서 ㅠㅠ.. 곧 나오겠죠 ㅎㅎ.... 그런데.. 사실 안움직이고 사무실에만 있다는 사실.. --;

저는 애플인데 오늘 다운받았어요! :)

열심히 운동 하세요 ~~^^

감사합니다 비가와서 실내에서 해야할것같앙용

엄청 신기하네요!
저도 다운 받으러 갑니다 슝

받으셨나용ㅎㅎㅎ
궁금하네요 잘하셨는징

받고 , 가입은 아직...ㅋㅋ

소환! 토큰으로 운동장비 구매라... 좋습니다...! 오늘 다시 켜서 해봐야겠어요ㅠ 영어로만 줄줄이 썼는데도 왜 안되는거니~

잘되시길바랄게요
진짜 되셔야하는뎅 ㅎㅎ

올리려고 빨간딱지 잘 켜놓고 많이 걸었네요.. 시도해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잘해보세용 ^^ 화이팅!!
진짜 잘되길 바래용

흐엄... 어째서 저는 업로드가 계속 안되는거죠 ㅠㅠ

오류나는 화면을 보여주실래요?!

답답하네요. 밑에 글도 정성스럽게 써넣었는디.....

오류캡쳐 영상보여주세요 ㅎㅎㅎㅎ^^

kr-hello 태그를 사용한 게시물로 소환했습니다...ㅎㅎㅎ

@bbooaae
해당 토큰으로 현재 구매가 가능한 건가요?? 아직 없는 것 같은데 혹시나 해서 여쭤봅니다!

아직 구매는 불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네 답변 감사드려요 :)

🤗🤗🤗
유후

우왕 앱스토어에 나오면 써봐야겠어요!

넵 ㅎㅎㅎ 고공 고공

오오 이런건 어떻게 발견하시는지 신기방기

그냥 테스트한거여용 ㅎㅎ 다른분이 알려주시구~~

你很棒!!! 👏👏👏👏👏

감사합니다.

오 신기합니다.
프로미스팀과 병행하면 우왕 굿^^

옹 소환성공 !!
호돌박님두 함께 해용

오오~~~재미난게 많이 생기네얌~~하지만 ㅠ 아이퐁 ㅜ

가족폰 찬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452.44
ETH 2541.4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