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fit Fitness Tracker] 심화튜토리얼 + 아티스팀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actifit-fitness-tracker
이미지로 아티스팀에 참가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뽀돌 @bbooaae 입니닷

달리는 친구 우리의 친구 Actifit Fitness Tracker 심화튜토리얼 시간을 가져보아요.
꼭 운동을 하지 않아도 쓸 수 있습니다.

자 보시지용!

  • Activity Type

weight lifting


웨이트 운동이라 역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80903_131553191.jpg

  • Activity Type

shopping


쇼핑을 하는 모습 ㅎㅎㅎ 양쪽 한 가득 쇼핑백을 들고 날아다니는 모습입니다.

KakaoTalk_20180903_131553851.jpg

  • Activity Type

walking


제가 주로 하는 운동 걷기 입니다. 책을 보고 걷는 모습입니다 넘어질라.

KakaoTalk_20180903_131554331.jpg




- 다른 종류를 살펴 볼까요?




()
KakaoTalk_20180903_131830282.jpg

  • House chores 집안일

  • Jogging 조깅

  • Martial Arts 무술

  • Moving around office 회사근처 마실

  • Rope Skipping 줄넘기

  • Running 달리기

  • Shopping 쇼핑

  • Stair Mill 계단 오르기

  • Table Tennis 탁구

  • Tennis 테니스

  • Treadmill 러닝머신

  • Walking 걷기

  • Weight Lifting 역도

  • Aerobics 에어로빅

  • Basketball 농구

  • Boxing 권투

  • Cycling 사이클

  • Daliy Activity 일상활동

  • Dancing 춤추기

  • Elliptical 타원형운동기구 이건 잘 모르겠네요^^

  • Football 축구


    다양한 활동으로 [Actifit Fitness Tracker] 으로 즐겨 볼수 있습니다.
    어떤 그림이 나올지 벌써 부터 궁금해 지는데요 ^^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이용방법을 한번 정독 해주세요~^^

actifit-fitness-tracker이용방법


©뉴비존
1C59DF20-AC21-43BA-A93C-0ACBD56F28E8 (1).gif

감사합니다.

Sort:  

운동을 했는데도 쓸 수가 없습니다..ㅋㅋㅋ!!

오프라인 튜터링 담주에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뜬금포 스몬! ㅋ
스몬 가즈아

옹 댓글 썼는데 왜 날라갔을까용?
아요곰님 스몬마스터 ~ 인정인정.
ㅋㅋㅋ

오늘은 호박마차 되기 전에
반드시 첫 Actifit 포스팅을 올리고 말꼬얌~!!!

기대하겠습니다.
^^ 꼭 성공하세용

빨간색이 빨간맛으로 보이는게 흥할것 같아요~

굿헬로우님!!
ㅎㅎㅎ 빨간색이 참 좋으죵 ㅎㅎㅎ

운동하면 열나서 빨간색인걸까요? ㅎㅎ 운동은 어떻게 하는거죠? ㅋㅋㅋ

호호호 좋은 해석이십니다.

운동 잘하실것같은데 독거님, 왜그러세영 ㅎㅎㅎ

운동 해야 되는데 오늘 비오네요 아싸?!

ㅜㅜ

House chores 집안일
Dancing 춤추기
ㅋㅋㅋㅋㅋㅋ
요것도 있지용

ㅋㅋ스몬 니가 거기서 왜 나와~~
반갑다.ㅋㅋㅋㅋㅋ
(가즈아 아닌데 왜 반말이니?)

스몬사랑♡
럭키님 뽑기여신 되옵소서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당!

카드는 한 장에 얼마인가요?
저는 중독이 잘 되는 사람이라 시작하기가 꺼려지네요~ ㅋㅋㅋ

하지마세요 ㅋㅋㄱㄲㅋ

Hi @bbooaa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808 which ranks you at #2850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850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38.00
ETH 2386.3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