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안 되는데..

in #cannot-dothis6 years ago (edited)

final_180323.jpg

요즘 집주인께서 너무나도 바쁜 하루를 보내고 계십니다.
조경계로 시작하여 비서에 신규회사 큐레이터, 사회복지를 두루 섭렵하시더니
이제 결국 정계로 발을 들여놓으시려는지
지금은 ㅇㅇㅇ후보의 선거캠프에 합류하셨네요.(특정후보 거론은 제 글에 맞지 않는듯 싶어서리 ㅎㅎ)

뭐 어쨌거나 너무나도 바쁜 집주인의 스케쥴 덕분에 세입자는 눈치만 살피게됩니다.

그래도..
이렇게나 바쁜 와중에도 세입자들의 맘마를 챙겨주시는 은덕에 감사드리며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벗꽃을 보다 꽃구경 할 틈 없는 집주인께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이 퍼뜩 들었습니다.

KakaoTalk_20180404_064441205.jpg

저 역시 특별히 시간내어 벛꽃플레이 즐길 팔자는 안 되는지라
이렇게 차로 이동중에 찰칵찰칵 벛꽃사진을 담으며..
황천길 갈 뻔 했네요 ㅠㅠ

왼눈, 왼손으로 벛꽃촬영하고 오른눈, 오른손으로 운전하는 좌뇌우뇌 반반이 가늠할 줄 알았는데..
역시나 저는 외계인이 아니었습니다 ㅠㅠ

KakaoTalk_20180404_064442097.jpg

운전하며 딴짓하는 것.. 명줄을 단축시키고자 노력하는 행위니 이웃님들은 요딴짓 하지 않기를..

그나저나.. 벛꽃이 끼깔나게.. 죽여주게.. 원없이.. 뭐라 표현해야할지..
여튼.. 살아있음으로 이러한 광경을 볼 수 있음에 다시금 감사한 4월 입니다!
이 좋은달 태어나고 퇴사할 예정이니.. 저 또한 다시금 태어난다 생각해야죠~ ^^

follow me!

Sort:  

꺄!!! 집주인님을 위한 마음은 좋지만 ..외계인이 아님 인증 하셨군요. 운전 조심 하세요 !!!
집주인님께서 아시면 이런 제스쳐를 취하지 않으셨을까요...
RcPvB.jpg

네 라나님
딱 요렇게 되지 싶지요~
그나저나 이런 사진은 대체 어디서 ㅋㅋ

소철님을 위해서라도 자율주행차가 얼른 나와야겠어요^^

언제쯤 가능할까요?
타고다님서 평소 아쉬웠던 사진이나 찍어야겠어요 ㅎ

요즘 주변을 보면 온통 벚꽃과 개나리가 멋짐을 장착하고 피어 있더라구요
오늘도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판길님도 화~~아이팅요! ^^
즐길수 있을때 열심히 마음에 담아두어야겠어요~

위험한 일 하셨네요...

절대 하지 마시길 정말 요단강 건너십니다 ㅠ

네에 알티님
어제 정말 건널뻔 해서리 지금도 생각해보면 휴~

앉아쏴! 하셨네요ㅋ 집주인님께서 에너제틱하시네요^^ 소철님이 정계 진출의 뒷바라지 역할을 해주셔야겠군요ㅋ

컥! 뒷바라지는 힘든데요 솔메님
봉사자시라 뭐 ^^

이 사진을 증거로 제출합니다ㅋㅋ 운전에 집중해주세요 다운보팅은 안되요~~ㅋ 농담이니깐요ㅋ

ㅋㅋ 기생폴님도~
그나저나 역시 운전중 한눈파는건 절대로 안 됨을 다시 느끼게 되었네요
신고해주신 덕분에 팔로우하고 지켜보겠습니다~ ㅋㅋ

저는 아직 운전 1년차도 되지 않아, 운전중에 무언가를 한다는건 상상도 못해요 ^^
아침에 꽃으로 보니 참 아름답네요 ~~
이곳은 비가 오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아~~ 은스님 다녀가셨네요 ^^
꽃에 취미는 없지만 그래도 아름다운건 분명한것 같네요 저 또한 덩달아 그런걸 보니 말이죠 ㅎ

새로 태어나셨으니
이참에 집주인님의 정계진출을 도와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에 이바지 하시기를 권유합니다..^^

스팀님 뒷바라지는 제 전공이 아니라서 ㅋㅋ
그래도 자신이 원하는 후보를 위해 열심히 자원봉사 하는 모습도 괜찮은듯 싶어요.
소올직히 저는 하라해도 자신없지만 ㅎㅎ

ㅎㅎㅎ위험을 무릎쓴 덕분에
노란 개나리 구경을 합니다
꽃들이 앞다투어 피어나는 즐거운 봄날입니다^^

ㅎㅎ 여기저기 예쁘지 않은 곳이 없어요 제에스님~~

소철님 사직소식을 지금 보았습니다..
분명 잘하신 선택이시겠죠?
소철님은 어느자리에 계시던 빛이 날분이시니 믿습니다.

ㅎㅎ 스맛님도 보셨군요.
이제 슬슬 인생 2막을 위한 도전의 시작인거죠
힘되는 댓글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707.00
ETH 2746.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