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양의 3컷 렌도라(連ドラ)] - 과보호의 카호코(過保護のカホコ) 5-3화

in #busy6 years ago (edited)

과보호의 카호코

<過保護のカホコ>
-카호고노 카호코

6.JPG
벌써 교복 입었냐옹? ㅋㅋ 많이 컸다옹!

5화 줄거리
카호코와 이즈미가 필요할 때만 자신을 찾는다며 화가 나 집을 나간 마사타카. 걱정하는 카호코에게 반성은 아빠가 해야 한다며 연락을 금지시킨다. 그런 와중, 하지메에게 그림 모델을 부탁받아 작업실을 찾는 카호코. 그런 카호코에게 하지메는 아빠의 가출이 부모님에게서 가출할 좋은 기회라고 조언한다. 조언을 들은 카호코는 사회경험을 쌓기 위해 아르바이트와 인턴쉽을 찾기 시작하는데...

4-1화 포스팅은 요기!
4-2화 포스팅은 요기!
4-3화 포스팅은 요기!
5-1화 포스팅은 요기!
5-2화 포스팅은 요기!

날씨가 좀 풀린듯합니다!

집 베란다에서 보면 은행중학교 운동장이 보여요!
한동안 너무~~ 추워서 그런지 운동하시는 분들 안보였는데
이젠 슬슬 보이기 시작했네요!

저... 저도 다시 다이어트를... 쿨럭
운동 쉰지 2주가 넘었네요
빠진 살 도로 쪄버렸으니 원...

5화 마지막 3컷 렌도라 はじまり~ はじまり~!!!

3컷이지만 더욱더 자세하게!!!
집요하게!!! 후후..
함께 일드보며 일본어공부도 해요!!!


1.JPG

自分が何にもできないのが
悔しい。

(지분-가난-니모데키나이노가
쿠야시이)

  • 自分 (じぶん) - 자기자신
  • 何にも (なんにも) - 아무것도, 어떤~도
    なにも 는 何も!
  • 出来ない (できない) - 할 수 없다,
  • 悔しい (くやしい) - 분하다. / 한자는 뉘우칠 회

2.JPG

何かしてあげたいのに

(나니까시테아게타노니)

  • 何か (なにか) - 뭔가, 무엇인가, 어쩐지
  • してあげたい - 해 주고 싶다.
    して - 해서 (為る (する) - 하다)
    上げる (あげる) - 주다 (与(あた)える/やる(=주다)’의 겸손한 말씨)
    たい - ~하고싶다
    즉, 해 / 주고 / 싶다.
  • のに - ~한데, ~는데도, ~텐데, ~련만

3.JPG

加穂子が過保護だからかな?

(카호코가카호고다카라카나?)

  • 過保護 (かほご) - 과보호
    한자는 지날 과, 지킬 보, 도울 호
  • だから - 그래서, 그러니까
  • かな - ~일까?

그렇다면 과보호인 내가 너무 싫어!!

뭔가를 해 주고 싶은데, 아무것도 못하는 내가 너무 싫어.

저도 카호코와 같은 마음이 들었던 적이 많았기에....


카호코의 마음을 받아들인 하지메!

4.JPG
5.JPG

하지메君!!!!!!!!! 진정해라 와타시...
하지메쨔응 나에게와줘...
IMG_8348.JPG


보팅 과 댓글!!! 팔로우 & 리스팀 항상 감사드린다냥^o^//

IMG_0545.JPG
구냥 갈꺼냐옹? 가지마라옹~~
다음 6화 3컷 렌도라도 기대해 주시라 그릉~~!!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일드로 일어공부 거기다 단어 공부까지 와우 감사요

何かしてあげたいのに 팔로우 아게루요 ^^

꺅!!!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ㅋㅋ 재밌어요 ~~ 마지막에 고양이 사진 넘 귀엽구 ~!!
저도 다이어트 1년동안 해서 뺐는데 다시 1년동안 쪗어요 ㅠ ㅋㅋ

다이어트는 평생해야 하는걸까요
힘듭니다.. ㅠㅠ

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 큔스파크 날려드리고 갑니다.!

큔스파크 작아졌네요 후후

예 반성하고 크기를 대폭 줄였습니다. ㅎ

전 한개씩만 외워야겠어요
쿠야시이!

くそ - 똥 이라는 뜻으로 우리나라의 젠장, 똥같네 라는 어감의 말이 있는데 같이쓰시면 어떨까여
くそ, 悔しい!!!!!
(음...?!!)

하나씩 공부하는 맛이 있네요... 아직 멀었긴 했지만.... 전 초보 일본어 공부어라서 좀더 노력해야할듯 합니다...

후후 노력하지마세요!!!!
그저 자주 보고 접하면 그만입니다!!!
노력하는건 너무 힘들어요 ㅠㅠ

카호코 잘 보구 가요 ^^ 에구 나는 일본어앱을 안 깔아둬서 한글로 인사요! 스고쿠 오모시로 캇따 ~~~

캄사합니다!!! 아리가또요!!!! ㅎㅎ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