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양의 3컷 렌도라(連ドラ)] - 과보호의 카호코(過保護のカホコ) 4-2화

in #kr6 years ago (edited)

과보호의 카호코

<過保護のカホコ>
-카호고노 카호코

4화 줄거리
카호코가 태어나고 처음으로 이즈미에게 반항하여 강한 인연으로 엮여있던 모녀관계가 냉전 상태에 들어갔다. 분위기를 되돌리려 고군분투하는 마사타카는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둘 사이에서 꼼짝도 못하게 된다. 고백 후에 도망가버려 하지메를 만나기 껄끄럽다며 고민하는 카호코. 그러던 중 이모 타마키의 격려에 힘입어 다시 하지메를 만나러 가는데...

3-1화 포스팅은 요기!
3-2화 포스팅은 요기!
3-3화 포스팅은 요기!
4-1화 포스팅은 요기!

아 ㅠㅠ 마지막 연휴의 날이 저물어 갑니다 ㅠㅠ...

결국 저는 오류의땅 듀량고를 다운로드하고야 말았습니다.
벌써 튜토리얼을 깼다능....
https://open.kakao.com/o/gaiQfvG
스티밋 듀랑고 공챗이라 하던데
레벨 20 만들고 가입해봐야 겠습니다 후후

같이 듀랑고 하실분 계신가여...?


1.JPG

何だかんだ お前も

(난-다칸-다 오마에모)

  • 何だかんだ (なんだかんだ) - 이것저것, 이래저래, 이러니 저러니
  • お前 (おまえ) - 남자가 쓰는 너, 네놈
    も - ~도 / 즉, お前も - 너도

2.JPG

親のせいにしてるからさ。

(오야노세-니시테루까라사)

  • 親 (おや) - 부모 / 한자는 친할 친
  • 所為 (せい) - 원인, 이유, 탓 / 한자는 바 소, 할 위
  • してる - 하고 있다 (している의 회화체)
    조사 に와 함께 にしてる - ~으로 하다. / 為る (する) - ~하다.
  • から - ~에서, ~으로,~므로,~니까 / 여기선 ~니까로 사용된 조사입니다.
    뜻이 엄청~~ 다양한 조사 중 하나입니다^o^//
  • さ- 종조사로 ~말이야, ~말이지
    가벼운 다짐이나 상대방에게 강한 주장을 표현할때 씁니다!

3.JPG

自分がチェロ弾けなくなったの。

(지분-가 체-로히케나쿠낫-타노)

  • 自分 (じぶん) - 자기자신
  • チェロ - 첼로(cello)
  • 弾く (ひく) - 현악기를 연주하다, 켜다, 타다, 치다
    가정형인 弾(ひ)ける의 부정형 弾けない - (현악기를) 연주할 수 없다.
    여기에 "為る (なる) - ~가 되다." / なる의 과거형 なった를 연결하여
    弾けなくなった - (현악기를) 연주할 수 없게 되었다.
  • の - ~하는 것, ~하는 걸

이토쨩... 저도 이토쨩과 별 다를거 없는 철부지 인듯 합니다... 반성해야지...


사이다!!! 무기노하지메くん!!!!

4.JPG
5.JPG

아아.. 하지메의 말들이 제게도 반성의 시간을 갖게 합니다


보팅 과 댓글!!! 팔로우 & 리스팀 항상 감사드린다냥^o^//

IMG_1129.JPG

다음 4화 마지막 3컷 렌도라도 기대해 주시라 그릉~~!!

후후 스팀잇 스타크래프트 1 중계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링크

Sort:  

상디_jussang_큰사이즈-2.gif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응원합니다 짱짱맨~

캄사해용!! 피카피카~

와 !! 여기나오는 남자주인공 陸王에서 훈남으로 나와서 눈여겨보고있었는데..[남자입니다 저는..]
여기서도 나오는군요. .이거 꼭 봐야겠네요 ㅎㅎㅎ

후후 육왕에서 야마자키켄토보다 더 눈이 가던 배우였어요!!
(저는 카호코를 보고 나서 봐서 그런가 싶었습니다 후후)

저 남자주인공, 참 인기많을 것 같네요.

인기가 수직상승중인 배우랍니다! 연.. 연기도 잘해서 //ㅅ//

내일부터 일본어공부를 다시 시작해보려구요~^^잘보구가용!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잇힝//ㅅ//

남자 주인공이 극중에서 그림 그리는 사람인가요?

미술을 전공하는 대학생이옵니다 !! 후후 졸업반 이지용

말로만 듣던, 잘생긴 미대 오빠로군요ㅎㅎ

듀랑고 ㅋㅋㅋ 사유지 지정하고 건물 짓다가 뭔지 몰라서 삭제해버렸습니다.

마치 스팀잇처럼 진입 장벽이 너무 높은 것 같네요 ㅋㅋ

과금없이 즐길만한 게임인듯합니다
이런류의 게임인 '마비노기'를 10년넘게 해온지라 익숙해서 그런가봐요 저는...

듀랑고에 발을 디디셨으니 이제 며칠 후나, 1주일 후에 뵙는건가요? ㅎㅎドゥランゴ始めですか。

렙업중이옵니다!!! 흑흑 ドゥランゴ...ちょっと 難しいですね ㅠㅠ

초고속 레벨업하라고 100만 exp를 드리고 싶네요. ^^

오류의 땅에 발을 들이셨으니 곧 뵙겠네요.
찰리서버에서 스티밋부족이 성황중입니다.
어여 오이소~ ;D
천사짱짱맨_작게.gif

갑니다!!!! 끼얏호

듀... 듀랑고 하시기로 하셨군요... 공룡을 마구 때려 잡으시겠는걸요??? 기... 기대합니다... ^^ 오늘도 정리된 포스트 잘 보고 갑니다.. 저 드라마를 보면서 귀로도 들어봐야할듯 해요... 그러면 더 낫겠지요...?

링크
후후 링크 항상 달아놨었는데 친구가 3컷할꺼면 드라마 보는 사이트 (조금 그시기해서..) 빼는게 낫지않아? 했었는데 !!!
여기 링크잇사옵니다~ 이장면은 22분 10초쯤 부터 보시면 되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58.36
ETH 3493.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