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양의 3컷 렌도라(連ドラ)] - 과보호의 카호코(過保護のカホコ) 4-1화

in #kr6 years ago (edited)

과보호의 카호코

<過保護のカホコ>
-카호고노 카호코

4화 줄거리
카호코가 태어나고 처음으로 이즈미에게 반항하여 강한 인연으로 엮여있던 모녀관계가 냉전 상태에 들어갔다. 분위기를 되돌리려 고군분투하는 마사타카는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둘 사이에서 꼼짝도 못하게 된다. 고백 후에 도망가버려 하지메를 만나기 껄끄럽다며 고민하는 카호코. 그러던 중 이모 타마키의 격려에 힘입어 다시 하지메를 만나러 가는데...

3-1화 포스팅은 요기!
3-2화 포스팅은 요기!
3-3화 포스팅은 요기!

아 ㅠㅠ 오늘이 마지막 연휴네요...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같이 일본어 공부하는 제 친구는 오늘 출근하더라구요 ㅠㅠ
이번달이 가기전에 친구와 함께 제가 어제 다녀온
'설봉온천'을 함께 다녀와야 겠습니다!!!

4화 3컷 렌도라 はじまり~ はじまり~!!!

3컷이지만 더욱더 자세하게!!!
집요하게!!! 후후..
함께 일드보며 일본어공부도 해요!!!


1.JPG

人は 何で恋をするのでしょうか?

(히토와 난-데 코이오스루노데쇼-까?)

  • 人 (ひと) - 사람
  • 恋をする (こいをする) - 사랑을 하다 / 한자는 사모할 련
    愛( あい) 는 넓은 의미의 사랑 / 恋(こい)는 사모하는 감정이 강한 사랑입니다.
  • んです와 のです!!!!!
    먼저 의미는 '~는 것이다.'로 んです와 のです 둘 다 동일합니다.
    んです는 회화체에서 더 많이 쓰이고
    のです 는 회화에서 사용하는 것은 조금 딱딱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하지만 회화에서 쓰이게 되면 좀더 강조의 느낌을 가지고 있지요.

2.JPG

人と人が出会うって
素晴らしいことだよ。

(히토또히토가 데아웃-떼
스바라시이코토다요)

  • 出会う·出合う (であう) - 우연히 만나다, 상봉하다, 밀회하다.
    일어로 만나다는 표현은 であう와 あう가 있습니다.
    사전에서의 의미는 둘다 비슷하게 '만나다'로나옵니다만
    이 두 표현에는 아주 커다란 차이가 있습니다.
    あう의 경우는 보통 우리가 길거리에서 만나듯이 만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であう는 우리가 어떤 사람을 마음속으로 만나야겠다고
    기다리고 열심히 찾아서 만나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알고 들으면 전해지는 감정이 달라지니까요 ^o^//
  • 素晴らしい (すばらしい) - 훌륭하다, 굉장하다, 멋지다
    한자로는 본디/흴 소, 갤 청

3.JPG

自分を変えることが
できるんだもの。

(지분오카에루코토가
데키룬-다모노)

  • 自分 (じぶん) - 자기자신, 나 (이젠 지겨울정도로 보셨으니!!)
  • 変える (かえる) - 바꾸다, 변하다 / 한자는 변할 변
  • 出来る (できる) - 되다, 생기다
  • もの/もん - ~인 걸, ~한 걸
    허물없는 대화에서 사용하는 말투입니다!

용기내서 정식으로 고백하는 카호코

4.JPG
5.JPG
칼같은 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팅 과 댓글!!! 팔로우 & 리스팀 항상 감사드린다냥^o^//

KakaoTalk_20180218_121925458.jpg

다음 3컷 렌도라도 기대해 주시라 그릉~~!!

Sort:  

3컷 렌도라 기대됩니다 ^^ 나름 공부가 되는거 같아요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끄앙 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포맷을 바꾼 후에 반응이 미미해져서 고민하고있었어요 ㅠㅠ

일본어 시리즈이군요~ 일본어 하나씩알아갈수 있어서 좋은데요~
잘보고 갑니다~ 연휴 마지막 잘보내시구요~

캄사하옵니다!!
오늘 정말 잘보내고 싶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셔요^^

어렸을 때 일본 잠깐 살았어서 듣기는 가능한데 한자를 아예 몰라서 매번 공부하고가네요. 잘보고갑니당

듣기가 되셔서 말하기가 되신다면 그만입니다!!
저역시 말부터 튼 케이스라 까막눈이었답니다 ㅋㅋㅋ....
대본을 구해서 보다보니 지금은 쬐꼼 아는수준으로 쬐곰 올라왔어요!!

유현님! 이런 짭짤한 일본어공부꺼릴 올리고 계셨군요?
세상에...ㅎ 아유 좋아라! 팔로 해버릴거에요.
제 찻집에도 놀러오세요. 커피 공짜!!!이야기는 덤!

헉... 저는 사양을 모르는 녀자입니다
후후 그럼 방문을... 쿨럭!!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954.14
ETH 3466.3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