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양의 3컷 렌도라(連ドラ)] - 과보호의 카호코(過保護のカホコ) 4-3화

in #busy6 years ago (edited)

과보호의 카호코

<過保護のカホコ>
-카호고노 카호코

4화 줄거리
카호코가 태어나고 처음으로 이즈미에게 반항하여 강한 인연으로 엮여있던 모녀관계가 냉전 상태에 들어갔다. 분위기를 되돌리려 고군분투하는 마사타카는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둘 사이에서 꼼짝도 못하게 된다. 고백 후에 도망가버려 하지메를 만나기 껄끄럽다며 고민하는 카호코. 그러던 중 이모 타마키의 격려에 힘입어 다시 하지메를 만나러 가는데...

3-1화 포스팅은 요기!
3-2화 포스팅은 요기!
3-3화 포스팅은 요기!
4-1화 포스팅은 요기!
4-2화 포스팅은 요기!

월요일 이라니요!!!!!

엉엉 이제 다시 공부하는 일상으로 돌아가야했...!!

저는 오늘, 공시법을 공부하는 날이랍니다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에 관한 법률' 파트를 펴두고
포스팅을하고 있사옵니다..ㅋㅋ... 하

4화 마지막 3컷 렌도라 はじまり~ はじまり~!!!

3컷이지만 더욱더 자세하게!!!
집요하게!!! 후후..
함께 일드보며 일본어공부도 해요!!!


0.JPG

自分を必要としてくれてる人がいて

(지분-오 히쯔요또시테쿠레테루 히토가 이테)

  • 自分 (じぶん) - 자기자신
  • 必要 (ひつよう - 필요
  • としてくれてる
    として - ~로서/~의 입장으로 하고
    呉れる (くれる) - 주다
    てる - ている(=~하고 있다)’의 압축된 말씨.
    즉, ~로 해 / 주고/ 있다.

1.JPG

いつでも会いたいって
思ってくれるのって

(이쯔데모아이타잇-떼
오못-테쿠레루놋-테)

  • いつでも - 언제나, 아무때나
  • 会いたい - 会う (あう) - 만나다 + たい - ~하고싶다.
    만나고싶다, 즉, 보고싶다.
  • って - ~라고 혹은 という - '~란, ~라고하는' 의 압축된 말씨
  • 思う (おもう) - 생각하다.
  • の - ~하는 것

3.JPG

私も生きてていいんだよって
言われてるみたいで。

(와타시모이키테테이인-다욧-떼
이와레테루미타이데)

  • 私 (わたし) - 나
  • 生きてて - 生きていて 에서 い가 생략된 회화체
    生きる (いきる) - 살다
    生きている - 살아있다. 居る (いる) - 있다.
  • 言われる (いわれる) - 言う (いう) - 말하다의 수동형
    말함을 당하다. 즉, ~라는 말을 듣다
    <여기서 言われる와 聞く(きく)의 차이점!!!>
    둘다 듣다라고 해석되지만!
    きく가 좀더 넓은 의미의 이런 저런것을 듣는것이죠.
    하지만 いわれる는 상대방이 본인에게 직접 한 말을 들었을 때에 사용합니다.
  • -みたい - ~같다, ~싶다. / みたいで - ~같아서

우리 모두 분명... 누군가에겐 필요 한, 필요 할 존재라는것!!


아.. 아빠!!!

4.JPG
5.JPG
6.JPG

하나뿐인 딸을위해 고개숙이는 카호코아빠...
아... 아빠보고싶다


보팅 과 댓글!!! 팔로우 & 리스팀 항상 감사드린다냥^o^//

IMG_1017.JPG
콩밭 메는~~ 냐옹
다음 5화 3컷 렌도라도 기대해 주시라 그릉~~!!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캄사 하옵니다!!

설날동안 스팀잇을 안했더니 너무 많이 밀렸네요 ㅜㅜ
복습하고 다시올게요 :)

후후 캄사하옵니다!

오호 기대하겠습니다 본다고 다 머리속에 들어오진 않겠지만 그래도 하나씩 익히는 재미가 있어요

후후 하루 한단어씩만 해도 일년이면 365단어!!! 뚜왁!!!

やばw
にゃんにゃん可愛すぎるw

IMG_1133.JPG
もっと!!!もっと!!!!

いや、今日はここまでwww
また今度ほめったげるからがまんしてにゃんちゃん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오치님도요!!!!

혹시 이 드라마 어디서 보세요 ㅜㅜ
아무리 찾아봐도 볼수가없네요 ㅜㅜ

저는 캡처를 위해 채널 w 결제해서 보고있었어요
자막에 개의치 않으시다면! 링크

와..최곱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자막이없으면 조금 불편하긴 한데..
60-70%는 이해가 되서 크게 불편한건 없더라구요 ㅎㅎㅎ 어차피 얼굴 뜯어먹으며 보는 드라마라서 ㅎㅎㅎ

후후 같이 뜯어먹어여 헤헿
료마짜응

일본여행 다녀와서 잠깐 공부를 쉬고있었는데 밀렸네요... 이 글이라도 보면서 다시 떠올려봅니다 ㅎㅎㅎ

호호 감사합니다! 일본 또 가서 맛난거 머코파여...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