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혹시 lotto bot 을 아시나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제가 며칠전에 스팀잇, 어디까지 생각해봤니? 라는 포스팅을 했었는데, 여기에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의 주인공(?)은 바로 lottobot

image.png

이런 댓글이 달림과 동시에 보팅을 해주고 가던데... 이 친구도 보팅봇인가요??

제가 아는 보팅봇은 SBD나 STEEM 을 보내야만 보상이 돌아오는 것으로 알고있었는데 이렇게 혼자 찾아와서 보팅을 해주기도 하는건가요 ??

이름처럼 그냥 랜덤으로 로또는 돌려서 보팅해주는 건데 운좋게 제가 받은건지...

혹시 다른 분들도 lottobot 친구가 찾아와준 분이 계신가요 ?!



image.png

Sort:  

안녕하세요, qna 서포터즈 feelsogood입니다.

전 아직 저 친구가 온 적이 없어서 처음 보네요 ㅎㅎ
진짜 운이 좋아서 보팅 받으셨나보네요. 축하드려요~

그래도 목적은 아래 내용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네요.

If you would like to nominate a post for the current lottery, just send 0.1 SBD or STEEM to @lottobot, and include the url of the post you would like to nominate as a memo.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러쿤요 ㅋㅋ 그냥 운이 좋았던 거구나 ㅎㅎ 감사합니다!! ^^

이름도 로또인데 로또맞은거처엄 갑자기 찾아오는 봇..?

그런가보오... ㅋㅋ 계속 찾아와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누르고 가용~^^

감삼다~!!^^

오 로또봇 나한테는 안오나..? ㅋㅋㅋ

저도 자주 오면 좋겠습니다 ㅎㅎ

로또봇이라니 재밌네요ㅎㅎ 받으면 정말 기분 좋을거같아요ㅋㅋㅋ

ㅋㅋㅋ 진짜 그냥 생각지도 못한 보상이라 기분이 좋네요 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248.35
ETH 3136.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