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QnA] 혹시 lotto bot 을 아시나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qna 서포터즈 feelsogood입니다.

전 아직 저 친구가 온 적이 없어서 처음 보네요 ㅎㅎ
진짜 운이 좋아서 보팅 받으셨나보네요. 축하드려요~

그래도 목적은 아래 내용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네요.

If you would like to nominate a post for the current lottery, just send 0.1 SBD or STEEM to @lottobot, and include the url of the post you would like to nominate as a memo.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그러쿤요 ㅋㅋ 그냥 운이 좋았던 거구나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98.46
ETH 3134.9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