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er#1] 유럽 여행까지 D-33. 준비단계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얼마전 이지유럽 이란 책도 구매하고 착실하게 유럽여행 계획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비행기표는 다 예매한 상태고 나라별로 세부사항(이동경로, 먹을것, 관광지, 액티비디) 들을 하나하나 조목조목 알아보고 있는 중이에요 ㅎㅎ

이곳 저곳 가보고 싶은 곳은 많은데 시간은 한정적이니까 계획을 잘 짜서 가려고 하는데.. 오늘도 같이 가는 형이랑 방에 모여서 3시간동안 회의를 했는데...
여행계획은 안 짜고 이야기만 하다가 방금 형은 자기 방으로 돌아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우리 왜 모인거야 ㅠㅠ

그래도 오늘 결정한 사항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위스 인터라켄이서 패러글라이딩 하기
  • 유랑 (동행 카페) 가입 완료우 !!

3시간동안 한게 .. 요거 2가지 결정한거 ㅠ ㅋㅋㅋ

내일은 스위스에서 여행할때 스위스패스스위스 내에서 이동하는 기차권 를 구매하는게 이득일지 그냥 일반 기차표를 구매하는 게 이득일지 가격비교 해보고 결정하려고 해요.

오는 비행기는 아직 결재를 안해서 여행 계획이 40~50일 정도 될 것같은데... 이제 남은 d-day 보다 여행일수가 훨씬 많아진 시기네요 ㅎㅎ

빈틈없이 준비하는 것보다
틈을 만나러 가는 여행

을 좋아하는 편이라 무작정 가는 것도 나쁘진 않을거라 생각했으나, 막상 시간이 다가오니 조금 조급해지긴 하네요 ㅎㅎ

하지만,

조급함 보단 설레임이 훨씬 크네요 ^^


30일 후에는 캣팜 만의 유럽 여행기가 포스팅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상, 예비 여행가(Traveler)의 여행준비기... 라고도 하기 민망한 포스팅이네요 ㅋㅋㅋ



image.png

Sort:  

오 유럽여행!! 저는 한달정도 갔다왔었어요!! 스위스는 인터라켄 페러글라이딩 못했고 ㅜ..ㅠ 융프라우!!! 꼭대기에서 라면!! 한국돈으로 7000~8000원이였나??.. 작은사이즈가요 ㅎㅎ 그래도 가서 드셔보구 오세요 ㅎㅎ 혹시 융프라우 꼭대기 가시면 꼭꼭 선글라스 챙기시길 날씨좋으면 햇빛이 쌔서 뭐랄까 눈에 빛이 반사된다랄까요 너무 밝아서 눈아프다는 분들이 꽤 있으셔서 ..

8처넌..ㄷㄷ 스위스 물가가 후덜덜하네요.. 아~ 선글라스!! 메모해두고 꼭 챙기겠습니다!! 해달님 조언 감사해요~^^

동유럽 갈때 준비를 나름 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준비가 부족해서 많은걸 보고오지못해서 다시 또 가고싶어요~
준비잘하시고 유럽 여행기 기대할게요~

오호호 동유럽~ 전 이번엔 서유럽을 돌고 다음에 또 동유럽도 생각중입니다 !! ㅎㅎ
유럽 여행기 기대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혹시 여행기 포스트올라오면 퀘스트 몇가지 뽑아서 사진 출처표시해서 사용해도 될까요?

퀘스트가 뭐죵?? ㅎㅎ 넵 사용하셔두 대여 ㅎㅎ 근데 아직 여행가려면 한달이나 남았습니다ㅠ ㅋㅋ

여행가면 뭐할지 퀘스트형태로 적고있어요 지금은 남미편 적고 있어서 서유럽 적을때 까지 시간이 걸릴거같아서 괜찮습니다ㅎㅎ..
아직 저는 여행가려면 일년은 더 남았으려나요~

아하 넵넵 ㅎㅎ 오오 재밌겠는데요 ㅋㅋ 저의 여행이 퀘스트가 되어가는 과정 !! ㅋㅋ 저도 기대하겟슴다 ㅎㅎ

유럽 여행 가시는군요^^
저는 여행 준비가 제일 설레던데...충분히 만끽하시길^^
[부자노트] 보팅 나눔 이벤트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넵 감사합니다 !! 준비하는 기간자체가 너무 설레네요 ^^

앞으로 글이 풍성해지겠군요. 잘 다녀오세요 ㅋㅋ

넵 ㅎㅎ 여행 팁들과 예쁜 사진과 맛있는 먹거리들 많이 포스팅하도록 할게욥 ㅎㅎ

커헉.. 가장 비싼 동네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저도 이지유럽을 보면서 첫 여행 계획을 짰었는데... 그게 08 개정판이었으니 벌써 ㅠㅠ...

우어어.. 벌써 10년이 흘렀네요 ㅎㅎ @grapher 님이 경험하셨을 때랑은 또 많이 다르겠네요~ ^^ㅎㅎ

이렇게 나이먹었다는 사실을 돌려까다니?! ㅜㅜ

커걱 !!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던.. ㅋㅋㅋㅋㅋ 저도 함께 먹어가고 있습니다 ㅠ ㅎㅎ

틈을 만나러 가는 여행
좋은 말입니다. 하지만 계획을 짜다 보면, 가고 싶은 곳... 하고 싶은 것... 들이 추가되면서 욕심이 덕지덕지 붙을 수밖에 없습니다. 언제 또 갈지 모르는데 바로 옆에 있는 곳이 자꾸만 눈이 가게 됩니다. 기간과 예산과 경험, 모두를 만족하는 좋은 여행이 되길 응원 드립니다.

정말 제가 생각한 그대로를 적어주셨어요 ㅠ

기간과 예산 경험, 모두를 만족하는 좋은 여행.

할 수 있기를 잘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히치님,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