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 차 적응!

in #blog2 years ago

사실 어젯밤엔 너무 피곤해서 현실에서 탈주하고 싶었다. 그리고 간밤에 하얗고 커다란 학을 닮은 새가 주인 손에 나가서 바로 짝을 만나고 파란빛 신비한 색의 비늘을 내뿜으며 모양이 변하는 신비한 꿈을 꿨다! (최근 세이프 오브 워터를 봐서 일까?)

난 9 to 5 근로자, 특히 반복 업무를 해야하늗 그런 일은 안 맞아 하면서 슬퍼했다. 아니 잠깐! 단기에 책임도 없는데 왜이래 몰아 힘들어 ㅠㅠㅠ 막 이러면서 ㅋㅋㅋㅋ

아침엔 푸른 하늘과 태양빛을 받으며 위로 받고 점심엔 혼자 시간을 보냈다. 그러고보니 늘 변화 앞에선 3일차가 되기 직전날 가장 힘들어서 도망가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ㅋㅋㅋㅋ

어쨌든 일이 손에 점점 익어가고 있고 어깨와 눈은 아프지만 속도도 빨라지고 수월해지고 있다. 오늘의 목표는 8건 처리였는데 11건 처리하고 15분이 남았당! 내일은 더 많이 할 수 있겠지? 게임이라 생각하고 하구 있다

다시 살만해졌다는 이야기💜😅
앞으로 뭐든 3일, 3번만 기다려보자

2022년 10월 20일, by Stella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3일 적응기간 지나면 훨씬 더 나아지지 않을까 하는데. 걍 1주일은~ 맘 편하게 그냥 해보세요~ ㅎㅎ

거기까지 가기 전에 늘 구렁텅이에 빠지는 걸 생략할 순 없네요! 네 맘 편히 생각할게요 감사해요😛💜

네네 모든건 맘 먹기에 달렸으니. 항상 릴렉스, 토닥토닥. 절대 잘못될일 없으니까요 :) 내 감정의 유혹을 벗어나 보세여.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90.65
ETH 2409.6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