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약국
약값도 약국마다 크게 차이 난다기에 비싼 아기 영양제 사러 대형 약국을 가보았다.
동네에서 8만원이 여기선 5만원.
상비약도 어제 동네서 9천원에 샀는데 여긴 반값.
멀어도 많이 쟁여둘 땐 갈만한 듯 하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약값도 약국마다 크게 차이 난다기에 비싼 아기 영양제 사러 대형 약국을 가보았다.
동네에서 8만원이 여기선 5만원.
상비약도 어제 동네서 9천원에 샀는데 여긴 반값.
멀어도 많이 쟁여둘 땐 갈만한 듯 하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대형약국이 대형마트퍼럼 곳곳에 생긴다는 거 같아요~ 필요한 약들 쟁겨놔야겠어요
0.00 SBD,
1.94 STEEM,
1.94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대형약국 음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챙겨 놓을 약이 있으려나요 비타민 디 사러 가야하나
0.00 SBD,
0.56 STEEM,
0.56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