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로고 만들기 (Deer Low Poly Portrait in Illustrator)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돌아온 디자인놀이!
일러스트레이터로 사슴만들기 입니다.

Artwork Image

지난주 신나게 올렸던 헌팅트로피 중에서
'사슴'을 주인공으로 로고를 만들어 볼 예정입니다.
(아주 레고에 디자인까지 뽕을 뽑는 느낌...)

01.jpg

정확한 명칭을 잊어버렸는데 사슴을
면분할 단순화해서 심볼화할 예정입니다.

자 그럼, 함께 만들어 볼까요?



먼저, 사슴 정면컷을 준비합니다.
02.JPG
그리고 투명도를 주어 흐리게 한 후
선으로 면을 대충 쓱싹쓱싹 나눠줍니다.
좌우 대칭으로 연결할 거라 반만
이 작업을 해주면 되지요.

뿔이 별로 마음에 안들어서 픽사베이의 도움을 받아
뿔만 따로 가져왔습니다.
03.JPG
동일한 방법으로 한쪽 뿔만 면분할해 줍니다.
약간 각색했어요.ㅎㅎ

그럼 라인만 가져와서 뿔을 합치고
좌우 대칭으로 결합해 볼까요?
04.jpg
어때요? 그럴듯 하지요?ㅎㅎ

이제 색을 채워줍니다.
05.jpg
단순화를 위해 색을 최소화하고 너무 단조롭지 않도록
곳곳에 같은 채도의 포인트 색도 넣어줍니다.

좌우 한쌍씩 잡고 하나씩 채워나가면 완성!
06.jpg

실제 모델과 비교해 볼까요?

07.JPG
중간 라인이 보이는 듯...

약간 수정해서 컴퓨터 바탕화면도 만들어 보고...
08.JPG

커피브랜드로 아래에 글씨만 넣으면
멋지게 로고도 완성!
09.JPG

뜨거우니깐 조심해!
10.jpg
입천장 Deer 커피!


장사가 잘되서 와인브랜드도 확장!
11.5.jpg
깨알같은 병입구에 제 로고..ㅎㅎ


참고로 이런 면분할 로고의 장점은 라인만으로도
또다른 아트를 즐길 수 있다는 거지요.

11.JPG
요렇게요.

티셔츠도 만들고...
12.JPG

크리스마스 카드도 만들어 볼까요?
14.JPG
당신에게 보냅니다. 미리크리스마스!

15.JPG
카드와 와인레이블!


방에다 이렇게 액자로 걸어도 멋지구리~~!!
16.JPG
그래요. 아주 뽕을 뽑았어요.

이상입니다. 더는 없어요.ㅋㅋ

오늘도 잘 놀았습니다~!


▶ 디자인 놀이 시리즈
■ 0.무료 대문이벤트(마감)
■ 1.스팀잇 커버이미지 50개 무료 배포
■ 2.개들의 만찬
■ 3.고양이 만찬
■ 4.상업용무료폰트소개
■ 5.포토샵 합성놀이 - 콜라다이빙
■ 6.스탬프 움짤만들기
■ 7.그림자 아트/Shadowology 만들기
■ 8.캘리그라피 책커버 만들기
■ 8.전구합성놀이
■ 9.스팀지폐만들기
■ 10.이중노출 고양이의 꿈
■ 11.빨간미니언
■ 12.곰돌이 캐릭터


Footer_manamine.gif

Footer_kiwifi.png

Sort:  

KEEP CALM 시리즈

입닥치고 보팅이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헌팅트로피가 너무 비싸니 그림이라도 걸어둘까봐요 ㅋㅋㅋㅋㅋㅋ

오.. 이거 찾으시는 분께 풀봇드리려고 했는데! 당첨이십니다!!

이힛
기분 째지네요.
감사합니다 ^-^

정말 멋진 액자입니다.
스티미언이라면 누구나 걸어두고 싶을듯요 ♡

와우~~센스가 짱!

저만 입천장 Deer 커피!에 터진게 아니군요 ㅎㅎ

아이Deer가 돋보이죠?ㅋㅋ

입천장 deer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키위님 띨띨당 고문으로 모셔야 했는데 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카드랑 티셔츠 너무 탐납니다!!!!

티셔츠는 솔직히 저도 갖고 싶네요.ㅎㅎ
저 띨띨당 고문 아니었나요?

옷!!!!! 그러셨군요!!!
몰라뵈서 죄송하오니... 아침 부터 너무 핫한 저의 블로그로 초대 합니다. :)
ㅋㅋㅋ

제발 좀 잠 좀 자라고 찌찌형!!

앜ㅋㅋㅋㅋㅋㅋ
알았어ㅋㅋㅋ
형아한테 바통 넘겨두고 자고 올께~~~~~ㅋㅋㅋㅋ

얼마나 핫한지 볼까요?

첫사랑 이야기를 올려준답니다 ㅋㅋㅋ

이 형아 여기서까지 왜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커야? 왜 이렇게 따라다녀 ㅋ

스골형이 알려준 지나봇을 깔았지
다 지켜보고 있어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띨띨당으로 활동이 없으셔서 비상임고문으로 좌천되셨어요... 안타깝습니다 ㅠㅠ

어쩐지 보팅이 안들어오더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

키위님 고문이셨습니다
땡챠모님 사과드리세요!!

여읔시 제가 사람 보는 눈이 있죠^^

입천장 Deer 커피!

역시 여기서 다들 터지셨군요. ㅋㅋㅋㅋ
덕분에 즐거운 출근길입니다~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전 퇴근합니다.ㅎㅎ

오~ 사슴로고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입천장 디어 커피 ㅋㅋㅋ

킬링포인트입니다. 하하

입천장 디어 ㅋㅋㅋㅋ 언어유희 짱입니다

그래도 많은 분들이 글을 읽어주시네요.
대부분 사진만 훓고 마는데...ㅎㅎ 감사합니다.

입천장 deerㅋㅋㅋㅋ
빈티지 사슴이 갑자기 모던~해졌네요ㅎㅎ

디자인의 힘이죠! ^^

하나같이 다 멋져용
입천장deer커피 어쩌나요 ㅋㅋ
아이디어는 키위님 따라갈 사람이 없네요. 우승 예감!!^^

ㅋㅋㅋ. 우승은 제가 앞에서 이미 몇차례해서
그냥 참가에 의의만 두고 있습니다.^^

허허...
고것참 고급지네요.
저도 로고 하나 만들고 싶네요. 스티커 만들어서
여기저기 붙이게요 ㅋㅋ
애들것 보니 요즘은 자기물건에 이름 적는
것도 스티커로 디자인해서 붙이더군요.
내땐 견출지 였는데 ㅋㅋ

견출지... 정말 추억의 잊혀진 단어네요.
뭔가하고 찾아봤습니다.ㅋㅋ
예전엔 라벨(레이블)을 견출지라고 불렀군요.
럭스님 로고 원하시면 말씀하세요. 지난번
모모꼬님 만들어 드렸던거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프사로도 활용하시고요.
https://steemit.com/@momoggo/v7onc

감사합니다 :)
고민좀 해보겠습니다.
프사도 급조한 것을 8개월째 달고 있어서 ㅎㅎ
아이디 고민을 해봐야 겠슴당 ^^

네. 천천히 생각하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