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미니언 디자인놀이 (Colorful Minions)

in artisteem •  2 months ago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간만에 디자인 놀이 포스팅할께요.

오늘의 미션은 저의 최애 캐릭터
미니언을 빨간색으로 바꾸는 작업!

바로 나만의 RED를 만드는 아티스님의 미션입니다. 하하!

미니언 하면 옐로우, 바나나 이지만
오늘은 레드로 염색하는 날이에요.

함 놀아볼까요?



1. 미니언 그리기
Untitled-1_0010_Layer 1.jpg

먼저 미니언을 그려야겠죠?
툴을 이용해 원과 곡선등을 그려 조합해 줍니다.

손과 발은 한쪽만 만들어 복사해서 반전해 주면
한쌍이 완성되지요. 청바지도 입혀주고요.

Untitled-1_0009_Layer 3.jpg

눈과 고글도 한쪽만 완성후 복사해 반전
그리고 머리카락과 스마일 입을 달아주면 완성


2. 색상 입히기
Untitled-1_0008_Layer 2.jpg

다음은 색상을 입혀줍니다.
먼저 머리카락과 입 라인을 굵게 해주고
청바지와 장갑에 색을 넣어주지요.

Untitled-1_0007_Layer 4.jpg

고글과 눈알에 색을 넣으면 어느덧 모양이 나오고
바디에도 색을 채우면 오리지널 버전의 완성!!


3. 바디칼라 변경
02.JPG

이제 바디칼라를 빨간색으로 바꿔줍니다.
약간 스파이더맨이나 데드풀 느낌이 나는 것 같군요.

노란색에 익숙해서 좀 어색해 보일 수 있지만
계속 보면 또 괜찮습니다. 레드썬!!

오리지널 미니언이 바나나를 좋아한다면
레드 미니언은 뭘 좋아할까... 생각하다가
딸기로 정해주었습니다.

03.JPG

그래서 포캣에 딸기 하나 넣어주고 요렇게 완성!

내친김에 티셔츠도 한벌 맞춰볼까요?

red minion.jpg

레드레드한게 붉은 악마같은 것이 마음에 듭니다. ㅋㅋ
여기 미디엄 / 100사이즈로 하나 주세요!

이상입니다!

...
...

하며 깔끔히 마무리하려고 했는데...

문득 어제먹은 버블티가 생각나면서
버블티 메뉴를 한번 만들어봐야겠다... 싶은
욕망이 꿈틀... 그래서 충동디자인을...

우선 버블티를 만들어 봐야겠죠?
미니언 그리기와 동일한 방법으로 버블티를 그려줍니다.

bbt.JPG

참고로 과일 아이콘은 freepik에서 협찬받았습니다.
3-01 copy.JPG


이제 적당히 레이아웃잡고 색변경해서
버블티 메뉴를 생산해 냅니다. (중간 과정 생략)
바로 만나볼까요?

Untitled-1_0006_Layer 5.jpg

Untitled-1_0005_Layer 6.jpg

Untitled-1_0004_Layer 7.jpg

Untitled-1_0003_Layer 8.jpg

Untitled-1_0002_Layer 9.jpg

Untitled-1_0001_Layer 10.jpg

Untitled-1_0000_Layer 11.jpg

하루 한잔 일주일 분량입니다.
버블티 한잔 하셔야죠? ㅎㅎ

주문 받겠습니다!

menu.JPG

dfsdf.JPG

음료는 모두 선불입니다! 고객님!!

오늘도 디자인 놀이는 성공적!?


▶ 디자인 놀이 시리즈
■ 0.무료 대문이벤트(마감)
■ 1.스팀잇 커버이미지 50개 무료 배포
■ 2.개들의 만찬
■ 3.고양이 만찬
■ 4.상업용무료폰트소개
■ 5.포토샵 합성놀이 - 콜라다이빙
■ 6.스탬프 움짤만들기
■ 7.그림자 아트/Shadowology 만들기
■ 8.캘리그라피 책커버 만들기
■ 8.전구합성놀이
■ 9.스팀지폐만들기
■ 10.이중노출 고양이의 꿈


Footer_manamine.gif

Footer_kiwifi.png

11.JP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능력자!!!! 시군요.. 금손 부럽습니다.

전 레드로 한잔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딸기 접수했습니다. ㅎㅎ

나중에 카페 차리면
메뉴판은 키위파이님에게 의뢰하겠습니다 ㅋㅋ

·

제가 꼭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포토샵인가요? ㅎㄷㄷ 합니다 ㅋ

·

백터기반의 일러스트레이터에요.^^

오~~~! 넘나 고퀄 인 것 !

·

백터가 깔끔한 장점이 있죠.^^ 감사합니다.

쵝오쵝오!!
아티스팀에 키위파이님이 계셔서 너무너무 다행입니다.
진정한 아트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

아... 아티스트의 반열에 오르신 반님!!!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
·

WHAT?!?!

저에게 [아트]자를 붙이지 말아주세요 ㅠㅡㅠ
자격이 없습니다 ㅋ

전 그저 사진 컨테스트에만 충성입니다. ㅎㅎㅎ

역시 금손님이셨네요ㅎㅎ다양한 색상의 미니언 너무 귀엽습니다ㅎ

·

솔직히 오리지널이 가장 잘 어울리지만
디자인은 새로운 시도와 도전이니깐요.ㅎㅎ

와 이렇게 만드는 군요 ....멋짐멋짐 디자인 할일 있으면 연락드리겠습니다. ㅎㅎ

·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호출하십쇼!!ㅎㅎ

와... 어쩜 이렇게 뚝딱뚝딱 작품을 ㅠㅠ
진정 아티스팀에 어울리시네요!!!

저는 오늘 키위로 한잔 주세요
키위먹고 키위님처럼 금손 되고싶어요 ^^

·

이거 마신다고 금손이 되진 않지만...
한잔 드리지요! 아... 선불인데...

·
·

아... 선불인가요?
스팀페이코로 결제할게요

머라 할 말이 없게 만드시는 작품이네요. ^^

·

바나나~~~ 라도 외쳐주세요.^^

와 대박!!!
라이센스만 해결되면 미니언바라고 만들어봐고 될것 같은데요~~
일루미네이션스튜디오에 한번 보내보심이 ㅎㅎㅎ
미니언은 악동들이니 데드풀에 가까울 것 같습니다^^

·

저도 만들면서 가게하나 열어도 되겠다 싶었어요.ㅎㅎ
중국에서 불법으로 열까요?ㅋㅋ

주스는 역시 키위주스죠~
키위파이 아니 키위주스 한잔이요~ ^^

·

뭘 좀 아시는군요!
특별히 키위주스는 50% 할인됩니다.ㅎㅎ

대단하세요~ 노란 미니언에만 익숙하다가 뜨아~ 빨갛다... 하고 웃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앵그리 미니언입니다.ㅋㅋ 가끔 이런 익숙함에서 벗어나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북키퍼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빨강은 흥분한것 같고.
키위는 헐크같고ㅋㅋ
이러나저러나 그래도 귀엽네요.

·

미니언 어벤저스를 한번 만들어 볼까요?ㅎㅎ
여행은 즐거우시죠?

·
·

괜찮을거 같은데요? 귀여울듯요 ㅎㅎ
여행은 잘 하고 있어요~^^

우와~ 능력자의 금손은 다르군요...... 금손금손 하던데.... 이제 뭔지 정확하게 알겠다는... ㅋㅋㅋ

·

쑥스럽군요...ㅎㅎ

최고의 작품
찬사를 보냅니다ㅋ

·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ㅎ

While I don't know the text representations of everything, I am pretty sure you made an exceptional piece! This is a great conceptualization under #artisteem. I would just like to know what software do you use to make it?

I was actually thinking of changing the hand gestures per flavor but I guess it's so much. Nonetheless, this is absolutely an amazing piece!

와 헐 세상에!!!!!!!!!!!

·

마음에 드셨군요... 그 기분 알아요....

크으 이번 포스팅엔 미리 선불이라고 써 놓으셨네요ㅋㅋㅋ
안그래도 핏빛 미니언이 땡겼는데 ㅎㅎㅎ

·

하도 진상손님이 많아서요...ㅎㅎ
레드 미니언은 딸기 2% + 피 98% 인데 한잔 드릴께요.

Congratulations @kiwif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크아 ~
세상에나 짐작은 했지만 작업기를 보니 우워~ 어쩜저리 깔끔하게 잘 그리시는지
너무 예쁘네요~ 좀더 길게 늘리면 윗부분에 대문으로 써도 되겠군요 ㅋ

·

컴퓨터가 다 한거죠. 뭐...ㅋㅋㅋ

·
·

어 이거 유행어로 미시는데요? ㅋㅋㅋ

능력자 ㄷㄷㄷ

·

저... 말인가요?

·
·

당..연히요.
저는 솔직히 많이 놀랐습니다. ㅎㅎ

·
·
·

놀라시기까지... 하하. 감사합니다!!

티셔츠 파시는 거에요?
얼마에요?

·

3벌에 만원입니다. 고객님.

·
·

아 진짜요? 어떻게 사는 거에요?

·
·
·

헉.. 도잠님. 농담이었어요.^^
저건 목업으로 느낌만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
·
·
·

아, 진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이미지 보고 아 뭐 닮았는데 뭐지 뭐지? 했는데 말씀하신대로 스파이더맨+데드풀 이었네요 ㅎㅎㅎ 저 메뉴판 .. 제가 과일가게 쥬스 사장이라면 바로 구매할 것 같습니다.

·

응용해서 곰돌이나 캐릭터 개발해볼까요?ㅋㅋ

진짜 최고 ! 라이센싱문제가 해결된다면야 넘넘 써보고 싶은 메뉴판이네요

물론 가게는 없음 ㅜㅜ

·

이제 가게만 계약하면 되겠는데 말이죠....ㅎㅎ

미니언즈어벤져스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전 키위 알러지가 있어서..음...특색있는 당근으로 가겠습니다ㅋㅋ

·

헉.. 그 맛있는 키위에 알러지라니... T^T
안타까워서 당근은 그냥 드릴께요.ㅎㅎ

빨강 미니언은 좀 무섭네요. 역시 노랑이 젤 예쁜것 같아요^^,

·

미니언은 노랑이 진리죠.ㅎㅎ

♡♡미니언♡♡
저는 파인애플로 한 잔 주세요!!
키위님...아티스팀은 이렇게 올리는 거군요
빨간 약이라니...어흑..ㅎㅎㅎ;;

·

빨간약이 뭔가하고 다녀왔어요.
저도 한표드리고 왔습니다. ㅋㅋㅋ

·
·

뉴비인듯 뉴비아닌 뉴비입니다
한표 말고 풀봇 주십시오
제 블로그 이벤트 중입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여기 애플하나용

·

고객님. 선불이에용

으..으아.... 금손 끝판왕이십니다.
강추!!!

아유, 귀여워요. 색깔별로 있으니까
더 이쁘네요.👍

기가 막히게 잘 하십니다요!!
감탄!!!!!!!!!!!!!!!!!!!!!!!!!!!
이런거 하는 과정을 dtube 나 DLive에 올리셔도 대박칠것 같습니다!!

색깔이 바뀌어도 잘어울리는 캐릭터가 있다니..!
저런 미니언 피규어 세트가 있다면 바로 구매하고싶네여 :-D

파인애플맛이요!

와우~ 레드 미니언으로 시작해서 과일주스 미니언이 되버렸네요~ ㅎㅎ

와우.. 우리 가게 메뉴판 좀...
모델은 키위파이님인가0요..??
설마 금손에 금바디?

·

저 아니에요. 모르는 서양인입니다.ㅋㅋ
가게 메뉴판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ㅎㅎ

크 완전 금손이신데요?ㅎㅎㅎ

키위님 혹시 얼마전에 이 디자인으로 나온 음성인식하는 디바이스 갖고 댓글 달기 하지 않으셨나요? 다른 분이었나...

·

맞아요. 미파형한테 가서 악플달고 왔죠.ㅋㅋ
이 댓글은 네이버 클로바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군요. 감동입니다.

ㅎㅎㅎ ^_^ 메뉴판 너무 귀여운데요. 미니언 카페가 나와도 잘될것 같네요.

우앙 오리지날보다 더 귀여운거 같애요!

와우 키위파이님 정말 짱이시네요. 디자인도 잘하시고 글고 깔끔하게 잘쓰시고 부럽습니다.^^

이거대박이네요 미니언즈칼라별음료!!!
손좀빌려주시면...금손은기분이어떨지궁금합니다ㅋㅋ

으악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 그래도 전 노랑 미니언 w 바나나 가 제일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미니언즈가 만능이었군요. ㅎㅎㅎ
빨간 색 하나만 있을 땐 좀 어색해 보였는데
색색깔 무지개색 다 있는 거 보니 참 귀엽고 예쁘네요. :)

·

저도 처음엔 좀 이상했는데 모아두고 계속보니
점점 익숙해 지네요.ㅋㅋ

오 키위라떼 한잔 주세요ㅋㅋ 아 보팅 250번 눌러야 한잔 사먹겠네ㅋㅋㅋ

·

키위는 주인장 권한으로 50% 할인해 드리니 125회만 누르시면 되겠네요....

이 그림너무 개조아요. 농사꾼 같아서 조쿠 대머리같아서 조쿠 안경써서 조쿠 농사꾼 모자에 삽하고 낫들면 완죤 텃밭농사꾼 피터닷! ㅋㅋ

·

피터님의 이런 격한 표현 너무 좋습니다!!ㅋㅋ 이제 미니언을 보면서 피터님을 생각하겠습니다!

뚜찌빠찌뚜찌빠치뽀찌

역시 금손이십니다.

카페 차리면 메뉴판 정말 해 주시는 건가요?
진짜 그렇게 될 수도 있는데. ^^

·

제가 메뉴 전문입니다.ㅋㅋ

컬러풀한 미니언즈 친구들이군요!
다른 컬러도 이쁜데요~? ㅎㅎㅎ

스팀잇내에 최상위 능력자중 1인이십니다 역시

·

과찬이십니다...(만 기분은 좋습니다.ㅎㅎ)

와 되게 쉽게 그리네요. ㅎㅎㅎㅎㅎ 신기신기 ㅎㅎㅎㅎ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25 which ranks you at #740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34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5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사과시킬려고 했더니
키위가 50프로 할인이면 당연 키위로 먹어야쥬..ㅎㅎ
키위 주세요~~~~~~~~

넘나 이쁜거~
역시 금손님이십니다^^

어맛 무지개빛 미니언 시리즈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