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슴로고 만들기 (Deer Low Poly Portrait in Illustrator)

in #artisteem6 years ago

입천장 deer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키위님 띨띨당 고문으로 모셔야 했는데 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카드랑 티셔츠 너무 탐납니다!!!!

Sort:  

티셔츠는 솔직히 저도 갖고 싶네요.ㅎㅎ
저 띨띨당 고문 아니었나요?

옷!!!!! 그러셨군요!!!
몰라뵈서 죄송하오니... 아침 부터 너무 핫한 저의 블로그로 초대 합니다. :)
ㅋㅋㅋ

제발 좀 잠 좀 자라고 찌찌형!!

앜ㅋㅋㅋㅋㅋㅋ
알았어ㅋㅋㅋ
형아한테 바통 넘겨두고 자고 올께~~~~~ㅋㅋㅋㅋ

얼마나 핫한지 볼까요?

첫사랑 이야기를 올려준답니다 ㅋㅋㅋ

이 형아 여기서까지 왜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커야? 왜 이렇게 따라다녀 ㅋ

스골형이 알려준 지나봇을 깔았지
다 지켜보고 있어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봇 어케하는겨
나 완전 컴맹이라 ㅠㅠ

띨띨당으로 활동이 없으셔서 비상임고문으로 좌천되셨어요... 안타깝습니다 ㅠㅠ

어쩐지 보팅이 안들어오더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

키위님 고문이셨습니다
땡챠모님 사과드리세요!!

여읔시 제가 사람 보는 눈이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23
ETH 2600.7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