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기를 담은 절/대/반/지/ - Secret Wood Rings 그리고 전구합성 [오마주]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03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무더위를 조금이나마 잊게 해드릴
시원한 절대반지를 소개해 드릴께요.

시크릿우드(Secret Wood)라는
'우드링(Wood Ring)' 즉 나무반지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볼때마다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이 반지는 신비롭고 영롱한 자연과 닮은 풍경이 작은 반지에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작가는 특별히 알려지지 않은 것 같고 아래 사이트(북미)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들을 소개, 판매하고 있습니다.
https://www.mysecretwood.com

02.gif

천연 나무와 쥬얼리레진(jewelry resin)을 조합해 만든
100% handmade 수공예품이라고 합니다.

나무를 부러트려서 생겨지는 불규칙한 모양을 기본으로
작업이 들어가기 때문에 똑같은 반지를 제작할 수 없어서
결국 전세계 하나밖에 없는 유니크한 반지를
소유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디자인에 따라 $120 부터 $320까지 다양하며
반지디자인마다 고유의 이름이 있습니다.

주문은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본인사이즈와 함께
주문을 넣으면 5-6주 사이에 제작이 완료되고 중간에
컨펌용 샘플사진들을 메일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받았는데 반지 사이즈가 맞지 않으면
무료로 리사이징 해준다고 하네요.
(몇년전에는 추가비를 받았는데 규정이 바뀌었군요.)

주로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고 구입하실 것 같은데
뭐 커플링으로 한쌍 맞춰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감상해 보실까요?
냉기마법 쏠 것 같은,
시원한 겨울이 연상되는 사진으로 골라 봤습니다.
(사진출처 : www.mysecretwood.com)

01.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사이트내 리뷰 페이지에 구매한 분들이 올린
사진과 글도 참고해 보세요.
https://www.mysecretwood.com/pages/reviews

인스타그램에서도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ecret.wood/



사실 이 글은 5개월 전에 스팀헌트에 올렸던 포스팅이에요.
당시 포스팅조건이 까다롭지 않았을때 대충 사진만 올린거라
살을 더 붙이고 한글 설명도 추가해 완성했습니다.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원글링크



여기서 끝내려니 좀 아쉽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도 디자인놀이로 시원한
스노우 글로브를 간단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오늘도 픽사베이형님께 의뢰했더니 의외로 몇개 안 보여주네요.
게다가 다 마음에 안듭니다... 실망이야...
고민고민하다가 비스므리한 전구로 대체!

light-bulb-2132354 copy.jpg

자, 그럼 전구 안을 꾸며볼까요?

먼저 전구안을 가감하게 뚫어줍니다.
(참고로 바둑판무늬가 투명표시입니다.)

0101.JPG

그리고 빛과 그림자 효과등을 원본을 참고해서
만들어 추가해 줍니다.

0202.JPG

배경이 투명해서 효과등이 잘 안보이면
바닥에 검정을 깔면 잘 보이겠죠?

0303.JPG

어느정도 만족스럽게 효과가 적용되면 피날레로
시원한 눈빨을 날려줍니다. 그럼 완성!

2018-08-04-토 오후 1-10-09.jpg

이제 저 검은배경대신 아무 사진이나
픽사베이에서 다운받아 레이어 밑에 깔아주면 됩니다!

이렇게요!!

Untitled-1_0000_0000.jpg

Untitled-1_0003_3333.jpg

Untitled-1_0004_4444.jpg

Untitled-1_0005_Background.jpg

Untitled-1_0001_1111.jpg

Untitled-1_0002_2222.jpg

아주 편하죠?ㅎㅎ

혹시 본인이 찍은 풍경사진이나 본인 사진을
넣어보고 싶으신분은 댓글로 사진 남겨주세요.
합성해서 답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단, 화질이 좋아야하고 피사체가 너무
클로즈업되어 있으면 안 됩니다.)

적용시 어색하면 답글 안드립니다.ㅎㅎ

이상입니다.
남은 주말 시원하게 보내세요.


▶ 디자인 놀이 시리즈
■ 0.무료 대문이벤트(마감)
■ 1.스팀잇 커버이미지 50개 무료 배포
■ 2.개들의 만찬
■ 3.고양이 만찬
■ 4.상업용무료폰트소개
■ 5.포토샵 합성놀이 - 콜라다이빙
■ 6.스탬프 움짤만들기
■ 7.그림자 아트/Shadowology 만들기
■ 8.캘리그라피 책커버 만들기


Footer_kiwifi.png

Sort:  

이.. 시원한! 반지만 있으면 이 무더위를 벗어날것 같은데 .....

아.. 제가 제 요리사진만 제대로 찍었어도 부탁드리는건데..엌ㅋㅋㅋㅋㅋ

냉기마법이면 이 폭염은 끄떡없을텐데..ㅋㅋ
요리사진은 도저히 답이 안나와서 이걸로 대체!
asi.JPG

헛~! 감솨감솨~! 크.... 저 사진이 예술로 바뀌었네요!!!!!

Woooow impressive

agree

아 이거 넘 웃겨요ㅋㅋㅋㅋㅋ 본인이 agree해도 되는겁니까ㅋㅋㅋ 물론 정말 멋져요! agree. you are the man! 넘 어그리해서 리스팀도 해갔어요ㅎㅎ

대단하네요 ㅎ 금손인증ㅎㅣ빠로 응모 ㅎ

우왕 저런 반지도 있네요^---^
완전 유니크 합니다. 언제나 아트의 세계는 상상 이상이예요.
ㅎㅎㅎ

네. 마법쏠것 같은 신비의 반지입니다.ㅎㅎ

raah.JPG

우와 진정 유니크한 절대반지네요 ㅎㅎ사고싶어지는데요~^^

내 끼고 다니면 시선강탈할 것 같습니다.ㅎㅎ

이런 수공예품이라면 진짜 살 듯ㅋㅋㅋㅋㅋㅋ
퀄리티가 워낙 좋아서 그런가 가격도 심하게 비싼편은 아닌 것 같은데요?

내 워낙 고퀄이라 저렴하게까지 느껴집니다.^^

항상 좋은 볼거리 감사합니다
절대반지 이런건 하나 소장해야 하는데요
어.. 이런 몹쓸 소유욕
키위파이님 나를 힘들게해 .^^

저도 눈팅만하고 구입은 안했으니 함께 견뎌요.ㅋㅋㅋ

아직 마무것도 못 질렀으니
이건 보류 다른것부터..

와... 등짝남이다 ㅎㅎㅎ

이분이 더 열심히 운동한듯...

반지 너무 예쁘네요
하나 갖고 싶어 집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요~^^
1533407294956.jpg

jsj1215.JPG

감사합니다^^

넵.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