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로 가는 길 #20 - 가성비 높은 카드 영입 그리고 가성비 낮은 기존 카드의 매각 예정

in zzan2 years ago

스플린터랜드 게임에서 출시 후 발행이 종료된 소환사들의 가격은 매우 높이 올라갔다. 반면, 현재 발행 중인 소환사들은 그에 비하면 매우 저렴하다. 그렇다고 저렴한 이들이 성능이 안 좋냐면... 그렇지도 않다. 카오스 리전 팩에서 나오는 이들의 능력도 괜찮다. 가성비만 놓고 보면 이들이 훨씬 뛰어나다.

라이프 엘레멘털(life elemental)에 속하는 소환사인 General Sloan. 이것을 눈여겨 보고 있었다. 이것이 가지고 있는 능력은 알파/베타 에디션의 Selenia Sky와 동일하다. 현재 1 BCX의 최저가는 다음과 같다.

  • General Sloan: $4.03
  • Selenia Sky: $450 (베타)

두 소환사의 엘레먼털이 다르고 DEC 가치도 다르기 때문에 단순 비교는 무의미할 수도 있지만, Selenia Sky를 사기가 현실적으로 무리인 나로서는 가성비 높은 General Sloan을 영입하는 것이 더 낫다. 그리고 기존 소환사인 Tylus Paladium을 팔 것이다. 그래야 투자금도 회수할 수 있고, 그 중 일부는 다른 카드를 사는데 쓸 수 있다. 훗날 General Sloan도 발행이 종료된 후에는 이 또한 가치가 올라갈 것이다.

Tylus Paladium은 $1288에 마켓에 내놓았다. BCX당 $11로 현재 최저가이다. 이 가격으로 누군가가 사주기를 기대한다.


부자로 가는 길의 지난 이야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75.79
ETH 3844.41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