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112] 해킹의 추억.. 너무나도 슬프고 무서운 해킹 소식 ㅠㅠ 콩국수 파전에 동동주!! 점점 완전체가 되어가는 스팀몬스터!!

in #sc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비가 내리는 월요일 기분도 우울하고... 퇴근을 앞두고 막걸리 생각이 간절하군요.

그나저나 오늘 이래저래 슬픈 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네요.

특히나 테이스팀의 해킹 소식 ㅠㅠ

해킹으로 인한 테이스팀 서비스 일시 중단 공지

ㅠㅠ

테이스팀 애용자로서 정말 너무나도 슬픈 소식이로군요.

그나저나 해킹은 정말.. 저에게도 너무 가슴 아팠던 기억이..

들려오는 이야기론 에버노트에서 유출된것 같다고 하시는데...

저도 예전에 에버노트에 마스터키를 적어두었다가 해킹을 당해서...

헉... 해킹 당했네요... ㅠㅠ 정말 보안에 신경 쓰시길 당부드립니다.

그 당시 스팀이 1000원 하던 시절 200만원어치 스팀 구매했다가 그걸로 스팀파워업을 할까 스팀몬스터 카드를 살까 고민하는 잠깐 사이 그걸 다 가져갔다는.. ㅠㅠ

정말 스팀이 10토막 20토막이 난것보다 해킹으로 피해를 입은게 정신적인 충격이 더 컸었는데...

그 일로 경찰서도 몇번이나 방문하고... 이래저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았지만 아직 이 분야에서 해킹 사건은 해결이 쉽지가 않네요.

부디 테이스팀 팀이 이 사건을 잘 해결하여 다시 부활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비번 관리 잘하셔서 이런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우울한 기분을 날려버리기 위해 알코올 스팀 112번째 이야기!!! 를 남겨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그러고 보니어젠 이틀전 생일파티의 영향으로 알코올 스팀을 못 남겼었군요.

정신이 혼미했지만 그래도 건강을 위 해 아침 일직 공차러 갔었답니다.

그런데 이제 여름이라 너무 너무 덥더라구요.

정말 온 몸의 땀을 쭉~ 뺀것 같네요.

그렇게 경기가 끝난 후 시원한 콩국수를 먹으러 갔었는데...

사라밍 어찌나 많은지...

이런 동동주부터 나와야 하는데 콩국수가 먼저 나오더군요...

콩국수를 먹으면서 시원한 동동주 한잔 하고 나서야

파전이 나왔습니다. ㅎㅎ

그래도 시원하게 콩국수 먹고 파전에 동동주로 에너지 보충 잘 한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테이스팀을 남기지 못해 아쉽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이제는 DEC 채굴 일기!!

스팀몬스터 DEC를 이용하는 새로운 서비스가 등장했네요.

Promote Your Posts with the Dark Energy Crystals Steem Engine Token!

@fenrir78 님께서 간단하게 정리해 주셨는데

[sct] 스몬팀 DEC을 이용한 보팅 및 임대 시스템 발표!!!

스팀몬스터 토큰인 DEC를 이용한 보팅 및 임대 서비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Send a minimum of 100 DEC tokens to @splinterlands to purchase a vote from the @steemmonsters account.
DEC will be valued at $0.0015 for calculating vote values, so there should be an instant profit buying DEC on the market and using it to purchase votes.

@splinterlands 계정으로 DEC을 보내면 1DEC 당 $0.0015의 보팅을 @steemmonsters 계정이 해준다고 하네요.

Delegate Steem Power to @steemmonsters to earn a portion of the DEC taken in each day for buying votes.
Initially, all DEC earned from the account's existing ~360k SP will be distributed to the delegators to encourage and attract more delegation.

@steemmonsters 계정으로 스팀 파워를 임대하면 보팅을 위해 모인 DEC를 분배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미 상당량의 스팀파워를 임대 받았다고 합니다.

스팀몬스터가 정말 그동안 운영을 잘 해오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한동안 변화가 없어 매일 일퀘만 하다가 점점 지쳐가고 있었는데, 정말 새로운 시스템들로 인해 다시금 관심이 많이 가고 있네요.

일퀘를 하며, DEC를 모아서 보팅 받는것도 좋은 것 같고, DEC로 아이템을 사거나 카드를 뽑을수도 있고, 이젠 보팅까지!!

정말 멋진 스팀몬스터 아니 이젠 스플린터랜드가 되겠군요.

앞으로 더욱 완전체가 되가는 스플린터 랜드!! 계속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월요일 저녁 잘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래요~

aaronhong_banner.jpg

Sort:  

완전체가되려면

땅 불 바람 물 마음이 필요합니다.

제가 마음을 담당하겠습니다~

에베노트가 문제군요....ㅠ.ㅠ

정확한 사실은 모르겠는데... 비번 관리는 정말 잘해야 할것 같아요.

에버노트가 온라인에 저장 되는 건가요?

네... 스마트폰과 컴퓨터에서 웹으로도 접속 가능해서 편리한 도구인데 자주 해킹이 되는것 같아요 ㅠㅠ

공차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이젠 이 다리는 그냥 몸 지탱하는 용도로만 쓰고 있네요.

저도 한동안 그러다가 다시 시작한지 2년이 채 되지 않습니다.

힘들었는데 점점 적응되고 있는것 같아요.

예전에 형님 해킹당햇던거 생각나네요
에버노트 조심히 써야겠어요

에버랜드도 조심해야됩니다.

마이형의 개그는 포에버

노잼인게 함정이죠..

네버랜드!!

ㅠㅠ 슬픈 추억입니다 ㅠㅠ

아! 굳헬로우님 해킹 당한거 생각나네요!!
정말 조심 또 조심!! 보안~ 보안~ 또 보안~ ㅎㅎ
도대체 운동하러 가는겁니꽈? 술마시러 가는 겁니꽈? ㅋㅋㅋ
파전보니 먹고싶네요~ 비도 오고~~

그러게요.. 정말 조심 또 조심~~ 잘 관리 해야죠~

ㅎㅎㅎㅎ 운동 열심히 해야죠~~ ㅎㅎㅎㅎ

자나깨나 해킹 조심해야죠
테이스팀의 해킹 소식은 너무 안타깝네요

그러게요.. 정말 조심!! 또 조심!!

에버노트 저도 많이 쓰던건데 그것도 보안에 취약했던가요? ㅠㅠ

검색을 해보니 많이 유출이 되더라구요. ㅠㅠ

동병상련..ㅠㅠ 파이팅입니다

ㅠㅠ 파이팅입니다~

행복의 요소에는 망각도 포함됩니다^^

넵!! 다행히 머리가 나빠서 잘 까먹습니다~ ㅎㅎ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3900.89
ETH 1725.7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