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알코올 스팀 #112] 해킹의 추억.. 너무나도 슬프고 무서운 해킹 소식 ㅠㅠ 콩국수 파전에 동동주!! 점점 완전체가 되어가는 스팀몬스터!!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sct • 7 years ago 예전에 형님 해킹당햇던거 생각나네요 에버노트 조심히 써야겠어요
에버랜드도 조심해야됩니다.
마이형의 개그는 포에버
노잼인게 함정이죠..
네버랜드!!
ㅠㅠ 슬픈 추억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