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알코올 스팀 #112] 해킹의 추억.. 너무나도 슬프고 무서운 해킹 소식 ㅠㅠ 콩국수 파전에 동동주!! 점점 완전체가 되어가는 스팀몬스터!!
아! 굳헬로우님 해킹 당한거 생각나네요!!
정말 조심 또 조심!! 보안~ 보안~ 또 보안~ ㅎㅎ
도대체 운동하러 가는겁니꽈? 술마시러 가는 겁니꽈? ㅋㅋㅋ
파전보니 먹고싶네요~ 비도 오고~~
아! 굳헬로우님 해킹 당한거 생각나네요!!
정말 조심 또 조심!! 보안~ 보안~ 또 보안~ ㅎㅎ
도대체 운동하러 가는겁니꽈? 술마시러 가는 겁니꽈? ㅋㅋㅋ
파전보니 먹고싶네요~ 비도 오고~~
그러게요.. 정말 조심 또 조심~~ 잘 관리 해야죠~
ㅎㅎㅎㅎ 운동 열심히 해야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