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ATOMY회원 석세스 아카데미 초대 프로젝트를 출범 하려 합니다.3

in #zzan4 years ago

2020 ATOMY회원 석세스 아카데미 초대 프로젝트를 출범하려 합니다. 3

안녕하세요.
zzan.atomy계정을 통해서 ATOMY 네트워크 마케팅을 스팀 짱과 융복합시키려 많은 연구와 노력, 그리고 투자를 해가는 @cjsdns입니다.

cjsdns은 한글 자판에서 천운 치면 나오는 알파벳으로 천운 아이디에 의미 부여를 굳이 하자면 그냥 늘 생각하기를 나는 천운을 받고 태어났구나 하는 생각을 하기에 그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경거망동하지 말고 늘 말과 행동에 조심하자,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살자, 이런 의미에서 천운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나는 긴 시간 파랑새의 꿈을 가지고 스팀잇을 해 왔으며 지난 2019년 7월1일에는 www.steemzzang.com/을 론칭하게 됩니다.
그러나 스팀의 지나친 가격 하락은 그간 투자한 것에 막대한 손해를 가져왔으며 만 3년이 넘는 시간 투자 역시 물거품이 되어 버렸습니다.

하여 생각하게 됩니다.
이건 아니구나, 스팀 잇에서 스팀 짱에서 포스팅을 해서 토큰을 얻는다 해서 그것이 가치가 없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구나, 그렇다면 스팀의 가치와 zzan의 가치를 어떻게 올릴 것인가에 깊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내가 얻은 답은 이겁니다.
https://www.steemzzang.com/을 설립 운영해보니 결국은 스팀 블록체인 시스템을 이용하여 부가가치가 창출이 되는 비즈니스가 있어야 그에 따른 스팀과 zzan 코인 그 외 연관된 코인들의 가치 또한 오르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스팀 파워깨나 있다고 정의에 사도인양 거들먹거리면서 동네 불량배처럼 아무런 잘못도 없는 농장에 가서 잘 가꾸어놓은 수박을, 너무 크다며 걷어차고 다니는 것과 다를 바 없는 다운 보팅질이나 해대는 것은 스팀의 가치를 갉아먹는 송충이나 다름없구나 하는 것도 깨닫게 됩니다.

그래서, 나는 그러지 말자 마음의 다짐을 하면서 zzan의 가치 증진과 스팀장 유저들의 실질적 소득 증대를 위하여 일단 또다시 거액을 들여서 스팀을 구매하여 파워업하고 일부는 여러 여건을 고려해서 생 스팀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고심 끝에 의욕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앞에서 언급한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는 ATOMY비즈니스를 접목시키는 일입니다.

ATOMY를 선택한 것은 ATOMY가 선한 회사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팀짱 처럼 전 세계를 무대로 하는 글로벌 회사이기 때문입니다.
스팀 짱과 ATOMY 네트워크 비즈니스가 결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나의 행복을 위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스팀 짱 유저들의 실질적 소득의 증대와 행복을 위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스팀과 ZZAN 그 외 스팀 연계된 코인들의 가치 증진을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스팀 짱 유저들 중에 ATOMY비즈니스를 열심히 하는 유저들이 부자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천운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