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 이달의 작가 공모 이벤트

in #zzan5 years ago (edited)

zzan이달의 작가 공모 이벤트

처음 zzan을 생각하며 하고 싶은 일이 있었습니다.
어느 삶이나 존중 받아야 한다는 zzan의 철학은 삶속에서 얻어지는
소중한 지혜와 사랑을 문학이라는 길을 통하여 자유롭고 행복한 삶으로
인도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을 위한 zzan을 넘어 사회에 이바지하는 zzan을
만들기로 다짐했습니다.

천국식당에서처럼 긴 숟가락을 들고 맛있는 음식을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입에 넣어주는 마음으로 창작에 몰두하는 작가를 후원하며 문학예술의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zzan문학상을(zzan Literary-Prize) 제정하기에 앞서 일환으로 이달의 작가 공모를 통해 이달의 작가상을 수여하기로 하였습니다.

다 음

응모기간
: 1회 2019년 7월 8일(월)~ 7월 31(수) 1개월간
2회부터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응모부문
: 시(3편 이상), 수필(2편 이상), 소설(1편 이상, 200자 원고지80매 내외 분량), 동화(소설 동일)

응모자격
: 본인 작품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응모요령
: 응모작품은 https://www.steemzzang.com 에서만 접수 가능,
반드시 zzan과 Literary-Prize 태그 두 개만 사용한다.

응모작품
: 그 어느 곳에도 발표되지 않은 미발표 작품에 한함.

                 응모작품에 장르, 유저네임 표기한다.

                 주소, 연락처는 필요시 암호키 이용 별도 접수 
      
                시상 후에도 발표작이나 위작, 모작으로 판명될 경우

                당선 취소.

심사결과 발표
: 매월 10일 https://www.steemzzang.com/@zzan.admin 공지

시상내역
:
이달의 작가상 – 2명 선정 zzan.adv계정 50만zzan파워로 30일간 1회씩 보팅
입선 - 20명 선정 3만zzan파워로 30일간 1회씩 보팅
참여상 - 20명 선정 1만zzan파워로 30일간 1회씩 보팅

*매년 1회 선정되는 zzan문학상은(zzan Prize for Literature) 추후 공지함

Sort:  

오호 글쓰는 작가분들 많은 응모라 참여가 있으면 좋겠네요
전 글쏨씨가 없지만 한번 도전 해봐야겠네요 ㅎㅎ

그러믄요. 아자아자!!

환영합니다.
처음부터 작가로 태어나는 사람은 없습니다.

멋져부러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카~! 완전 멋집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칭찬으로 듣겠습니다.
감사드려요.

좋은 글 더욱 더 많이 응원되어 완전 좋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와... 얼른 글 잘 쓰시는 분들께 알려 드려야겠어요. 리스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도잠님도 충분히 소질 있으십니다.

우와 정말 좋은 취지의 멋진 이벤트입니다. 기회가 되면 꼭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독자로서도 좋은 작품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두근두근합니당!

궁금한게 있습니다.
대회 하나당 응모분야나 편수에 제한이 있을까요?

응모 포스팅 하나에 모든 글을 넣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여러 포스팅으로 게제해도 무방한 건가요? ex) 시3편을 1개로 포스팅 or 시 1개당 1개씩 포스팅

장르에 제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묶어서 포스팅 하셔도 괜찮습니다.
자유로운 짠이니까요.^^

고물님의 멋진 작품 기대할게요. ^^

나하님은 작가시니까 당근 참여하실거에요. 그쥬?

으헛 노력해볼게요. 나하님 작품도 오랫만에 볼 수 있겠군요 :D ㅋ

공모전 예선탈락 하고는 슬럼프에요. ^^

ㅠㅠ 그러셨구나 앞으로 더 좋은 일 있으실거에요.!

고물님 출품하실 거쥬?
글 잘 쓰시는 거 제가 다 알고 있어요. ㅎㅎ

으힛 그럼요 인생은 도전이니깐! 도잠님 글도 기대만빵입니당 !!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세요.

레이븐님 도전해보세요. 글 잘 쓰시잖아요. ㅎㅎ

누님께 이런 말씀 들으니 진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말씀만이라도 진심 고맙습니다.😀😘

질문이요.

그 어느 곳에도 발표되지 않은 미발표 작품에 한함.

그럼 개인 블로그 (스팀잇 외의,,, 그러니까 페북이나 네이버 티스토리)에 올린 적이 있는 글도 제외인가요? ^^

그렇습니다. 어느 곳에도 발표하지 않은 작품으로 한정합니다.
나하님 글 부자로 알고 있습니다.
신경 1도 쓰실 일 아니시지요?

쓰려면 쓸 수 있지만, 요즘 너무 바빠서요. ㅎㅎㅎㅎㅎ 잠을 더 줄여야 해서,,, 꼼수 부려보려 했는데,,, 새로 써야겠네요. ㅎㅎㅎㅎㅎ 답변 고맙습니다. ^^ 그런데 제 네이버 블로그는 모르시죠? 그래도 양심상 새로 쓰겠습니다. ^^

와우 보상내역이 엄청나네요!!

오래 전부터 마음먹은 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멋진 작가님들의 글이 기대됩니다~^^

저도 기대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매우 좋은 이벤트 - 아니 프로젝트네요. 참여하기 위해 쓸 글을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글로리님 지금도 충분히 좋은 글 쓰고 계십니다.
제가 왕팬이라는 거 아시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