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자꾸 일어난다. 아직 그럴나이 아닌데?? 금단증상??

in #zzan4 years ago

금연을 한 후 새벽에 몇번씩 일어난다.
하루에 잠을 자는 시간이 5시간을 넘지 못한다.

보통 풀 자는 경우는 술을 꽤 마셨을 경우
그리고 .... 없는것 같다.

처음엔 금연후 새벽에 일찍 눈이 떠 지길래
건강해졌구나 이렇게 생각했는데,,,,
그건 아닌건 같다.

KakaoTalk_20200729_075704363.jpg

이젠 15일이 지났다.
아직도 담배는 생각이난다.
가끔 담배냄새를 맡으면 아직도 구수하다.
이번에 특별한 금단현상을 느끼진 못했다.

잠을 5시간 못 잤지만 엄청 피곤하단 생각도
몸이 엄청 무겁지도 않다. ㄷㄷㄷㄷㄷㄷ
체질이 어떻게 바뀐건지 ㅎㅎ
조금만 자도 되는 그런 꽤 흥미로운 체질이 된건가??

사람들은 요즘 얼굴 너무 좋아졌다고,,,,
아 참~~~ 좋아졌다니.. 잠을 잘 못자는데...

암튼 불면증인지 잠을 조금만 자도 되는 체질변형인지
잘 모르겠으나 원인을 찿아보긴 해야 겠다.

만약 조금만 자도 되는 체질변형이면
조금만 자고 재밌는일을 좀 해와야 겠다. ㅎㅎ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란다.
감사하고 사랑하고 축복한다 - 카카 -

Sort:  

잠을 5시간 못 잤지만 엄청 피곤하단 생각도
몸이 엄청 무겁지도 않다. ㄷㄷㄷㄷㄷㄷ

이런 걸 보면 담배가 진짜 몸에는 안 좋긴한데 말이죠.. 끊기가 어려우니.ㅠ

나이가 들어서 잠이 없어진거는 아닌지...제가 요즘 그렇다는...ㅡㅡ

수면 시간을 적당히 늘려 건강한 삶을 유지하세요~^^

금연 화이팅!

아 원래 60은.넘어야 그런거.아닌지요 ㅎㅎㅎ
수면제 술을 한잔씩 해야 겠군요^^

담배를 끊으면 아침이 가벼워 진다고들 하죠~^^ 담배생각이 안나시는걸보니 원래 끊을 운명이셨나봅니다ㅎㅎ 금연 화이팅!

끊을 운명 ㅎㅎ
독하게 맘 먹었습니다.
놀생각하니 건강 걱정이 생겨서요 ㅎ

정답 : 그럴 나이가 된게 맞음!! ㅋㅋㅋㅋ

카카흉아 내가 평균 수면 시간이 5-6시간인데, 그정도면 충분^^

아~~~~~ 나이가 되었구나 든든형이..
안타깝네 힘내요!!
난 아직 아닙니다 ㅎㅎㅎ
난 아마 착한 새나라 어린이라서 일찍 일어나는듯 ㅎㅎ

에이 ~ 카카흉아? 자꾸 부정하지마!!
자연스러운거야~ 남자답게 받아 들이라구~

ㅋㅋㅋㅋ 남자답게????
남자라고 ㅎㅎㅎㅎ 알써
받아드릴께 ㅎ 남자답게
나이들어 그런걸로~~~
중요하지 남자답게 ㅎ

에잇~ 카카흉아 말이 안통해~
맥주축제 한다더니... 낮술하고 있지? ㅋㅋㅋㅋㅋㅋㅋ

카카형 금연 멋져~!!
금단현상아 물러가라~

ㅎㅎ 금단인지 나이탓인지
건강해져서인지..
엄튼 담배고비는 1차 넘겼어 ㅎㅎ

시간이 해결해 주겠지요. 설마 담배가 잠과 연관이 있겠어요

흡연으로 인한 금단 증상은 비참할 수도 있어요. 처음에 낮에 낮잠 자는 것도 (10분정도?) 괜찮고 도움이 될 수도 있어요. 밤에는 정말 열심히 운동하신 다음에 리랙씽한 목욕도 할 수 있고요. 요즘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시면 카모마일 차 (Chamomile Tea)는 조금 도움이 된다고 해요. Good luck in trying to sleep well at night.

담배 안펴서 몸이 좋아졌는데
좋아진 만큼 에너지를 안써서 그런듯?? ㅋㅋ 횽아 더 움직이자!!

저도 금연 10개월차입니다.^^ 격하게 공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2.99
ETH 2567.1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