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벤트] 이분들을 찾아볼까요?

in #zzanlast year

스팀잇에서 서로 소통하고 이웃을 알아가고
스테픈을 하며 함께 운동하고
동기부여가 되고 서로 응원을 해주고
제가 스팀잇을 좋아 하는 이유입니다

소통의 일환으로 이웃님들께 댓글 달기 시작해 봅시다~
그런 의미로 소소한 이벤트 열어봅니다

해외에서 꾸준히 글을 올리고 계시는 이웃님들을 찾아볼까요?
어떤 분이 있을까요?

뉴질랜드 스테픈을 하시는~
일본에서 일상을 올리시는~
미시건에서 재택근무 4일 한다고 자랑하시는~

또 누가 있을까요?

캘리포니아에서 멋진 기타를 가지고 계시는~
언젠가는 연주곡도 올려주심 좋을것 같아요~

파리에서~
태국에서~

요즘 애플님이 안보이시는것 같은...제가 못보는걸까요?

더 많은 분들이 있으신데 생각이 안나네요..

이정도면 알만 하겠죠?
자 이분들은 누구일까요~
제 포스팅에 아이디 댓글 남겨 주시고
이분들 포스팅 글에 안부 인사도 남겨 볼까요~

이벤트 참여 하신 이웃님들께 1스팀 보냅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감사합니다 ㅎㅎ

@yasu 일본의 야수님이요!

저는 @yasu 님을 추천해봅니다! 항상 친근하게 말씀도 해주시고, 여러모로 부족한 일본어도 잘알려주시며, 한국과 일본처럼 이웃사촌임을 느끼게 해주시는 분입니다!! :)

멋진이벤트 응원합니다!

야수형 같은데...?

뉴질랜드 스테픈러너는 @fire10in10 이형이잖아

우리 피르코인에 도움을 주시는 @yasu 님 같습니다^_^

일본에서 유학중이신 푸우님....

@yasu 일본의 야수님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144.34
ETH 3517.4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