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근무 일지 & 휴일 일지 20190903] 마지막 허리케인 업데이트가 되길 바랍니다.

in #zzan5 years ago

Screen Shot 20190903 at 8.02.07 PM.png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www.steemzzang.com 에서 보이는 최근 글 리스트를 보시면 아마 지난 수요일부터 허리케인 이야기를 했던 것 같습니다.
지난 수요일에 허리케인 주의보가 내려졌을 때에만 해도 토요일 오전이면 이곳에 도착한다고 했었는데, 바하마에 머물다가 이제 화요일 밤이 되어서야 플로리다 해안을 지나가네요.
이번 허리케인만큼 기다리다 지친 허리케인은 또 처음이네요.
어제만 해도 모든 비지니스가 일찍 문을 닫고 어젯밤이 고비라고 했었는데, 오늘 아침 말짱했네요.
그래서 결국 오늘도 약국 문을 열었습니다.
오늘 밤에 비와 바람이 온다는데 이미 카테고리 2로 떨어졌으니 큰 걱정은 없네요.

내일은 변수가 생기지 않는 이상은 정상 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로써 허리케인 포스팅은 마쳤으면 합니다.
약국 매니저라는 이유로 일주일 계속해서 쉬는 날도 나가서 열고 닫고를 했네요.
내일 근무 정상적으로 마치고 목요일에는 제대로 쉬었으면 좋겠습니다.
약 이야기 포스팅도 계속하고요~^^

Sort:  

이대로 잘 지나길 바랍니다.
내일은 편히 쉬세요.

감사합니다. 내일은 푹 쉬고 주말에 밀린 일처리 해야죠^^

기다리다 지친 허리케인... ㅎㅎㅎ
좀 쉬셔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내일은 푹 쉬려구요 ㅎㅎ

플스님... 제가 이런 메시지를 받았는데.... 사실 이 댑을 알지도 못하고 스팀짱 댓글 달기도 시간이
벅차요. 대답을 안하려고 하는데 플스님 생각은 어떠신지요?

@dozam님 안녕하세요. 우연히 @dozam님께서 쓰신 글을 찾아봤습니다. 댓글 활동이 활발하신 점이 Q&A 및 토론을 지향해 댓글의 중요성이 높은 저희 SAGODA와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글의 주제나 형식을 조금 수정한다면 SAGODA의 큐레이터로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혹시 SAGODA큐레이터에 관심이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십시오. 댓글을 달아 주시면 메모키를 통해 오픈카톡 주소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우선 @sagoda 님께서 '사람 보는 눈'이 있으시군요 ㅎㅎ 도잠님을 알아보시다니~^^
많은 분들이 여러 사이트에서 동시에 큐레이터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도잠님의 원숙한 사고와 경험, 깊은 지식으로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심도 큰 의미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일단 저지르시죠~ ㅎㅎ

저 댑을 잘 모르는데 괜찮을까요?

한번 둘러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