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말 우리글 이벤트 66.

in #zzan4 years ago (edited)

감기에 걸려 매일 병원 드나드는 것도 일입니다.
미루면 잊어버리기 십상이라 숟가락 놓기 무섭게 약을 먹으니
정신까지 흐릿합니다.
다른 일인 미루기도 하고 돌아가는 형편을 보아가며 해도
되겠지만 건강을 지키는 일은 단 하루도 미룰 수 없다는 사실
뼈저리게 실감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국내에서 확진 환자가 나왔다는 소식입니다.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의 문제입니다.

“○○○○이 할아비라도 어쩔 수 없다.”


빠짐표 안에 알맞은 말을 적어주세요.

*정답을 적어주시면 풀보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답이 아니거나 지각을 하신 분들께도 적정량 보팅합니다.
*참여하신 분들이 20명이 넘을 경우 다음날까지 나누어서
보팅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마감은 1월 31일 23:00까지이며
정답발표는 2월 1일 23:00까지입니다.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제7회 zzan 이달의 작가상 공모


https://www.steemzzang.com/zzan/@zzan.admin/7-zzan

대문을 그려주신 @ziq님께 감사드립니다.

매달 1일은 이달의 작가상 공모를 시작하는 날입니다.

Sort:  

염라대왕.
감기 정말 무서운 병이예요.. 얼른 나으시길 바랄께요..

염라대왕입니다.^^

염라대왕 입니다.^^

염라대왕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 안보고 옥황상제!!!! 했는데
ㅎㅎㅎㅎㅎㅎㅎ 아이고.. 어디서 꼬여서 옥황이 나왔지 ㅋㅋ

염라대왕 입니다!! ㅋㅋㅋ

염라대왕 입니다~^^

염라대왕 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건강을 잃으면 모든것을 잃는것이란 말도 있잖아요! 건강이 최고~
염라대왕^^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