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이유~

in #zzan4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월요일에 서점 갔다가 휴일인 관계로 실패했던

포스팅 주제 오늘 재도전!

책 읽는 척 하는 남자

KakaoTalk_20200214_011931979.jpg

원래 이거 읽으러 간게 아니라

[독서잡기 20-3] 이렇게 진솔하게 공감이 되는 책이 있었던가, <아픔이 길이 되려면(김승섭)>

도잠횽아가 추천해준

이거 보러 갔는데 17년 작품이라 재고가 없어서 실패하고

뭐 괜찮은 책 없나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제목이 눈에 띄길래

김영하 - 여행의 이유

여행가는데 이유가 어디있어 그냥 가는거지 하고 책을 집었음

근데 한장 한장 읽다보니 오!!! 과연 여행의 이유가 있었네!!

의외로 여행을 좋아하는 편이라 공감이 많이 되더라고

KakaoTalk_20200214_014409318.jpg

여행 당시엔 그냥 가서 보고 와~ 한번 하고 사진 찍고 오는

단편적인 부분밖에 경험을 못하지만

시간이 지나 다른 사람들의 여행 경험담 내가 갔던 곳에 대한 이야기 등등

여러 경험들을 더해져 여행 경험이 완성 된다는 부분이 너무 마음에 와닿았음

여행기 쓰는 형들의 포스팅을 보면서 최근의 내가 그러고 있었으니깐

내가 그때 느껸던 여행지의 모습, 상황, 분위기와 형들의 경험을 더해서

나의 여행 경험을 하나 둘 완성 시켜나갔지


아 뭐래.. 갖다붙이기 힘드네 이제 척하기 그만~

그냥 내가 아무 정보 없이 뽈뽈뽈 돌아다니는 스타일이라

뒤늦게 형들 포스팅에서 얻은 정보를 통해서 아~ 여기가 이런곳이었구나 하고

느끼고 생각하는거지 여행의 완성은 개뿔

음.. 이 말을 좋게 포장하면 완성이 되는건가?

아무튼!

리뷰라고 하기엔 형편 없으니 그냥 책 읽는 척 으로 퉁!!

팥쥐형이 리뷰하난 기가막히게 쓰는데 그 형은 참 난노..아니 난형이야

Sort:  

오이횽, 여행가고 싶구나....?
암튼 멋있쪄.

딱 걸렸네 ㅋㅋㅋ 나가고 싶어!!

오이형 요즘 포스팅 열심히 하는구나!
진솔한 이야기에 살짝 감동^^ (적응 안돼! 빨리 약빨고 돌아와!!)
그런 의미에서 내가 형을 위해 이행시를 생각해봤어. (뜬금포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씹고 뜯고 시리고)

인트로) 오이형이 울고 있길래 왜 울고 있냐고 물어 봤더니......

여 행 가서 예쁜 여자친구를 사귀는
행 복한 꿈을 꾸었다고 한다

현실은 발렌타인데이에 뉴발형과 초콜릿 교환을......ㅠㅠ

어디가 진솔한거지
저거 다 헛소리야 ㅋㅋㅋㅋㅋ

발렌타이데이 그게 뭐임? ㅋㅋ

지인중에는 이렇게 표현하시는 분도 있어요. 언어가 되었든 뭐가 되었든 나름의 뭔가를 가지고 로컬과 이방인의 경계를 허물었기에 받아들여진 기억이 있다면 좋은 여행을 다녀온 것이다 라고요.ㅎㅎ

크으으 멋진 표현이네요! 여행가서 적당한 호의로 환대해주면 그만큼 좋게 남는 기억이 없죠!

하~ 책이야기닷! 패쓰~ ㅋㅋㅋㅋㅋㅋ
오이흉아 즐거운 불금^^

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책 엄청 읽고있는거 아님? ㄷㄷ

흉아 나 책을 읽으면 눈에 가시가 돋치는 무서운 질병이 있어~ 그래서 책 멀리하는거야~ ㅋㅋㅋ

아닌데 형 보면 책과 가까운 사람인데 뻥쟁이

여행에 다 이유가 있는거구나 ㅎㅎㅎ

다 이유가 있음! ㅋㅋㅋ
내 이유는 음 도피 ㅋㅋㅋ

중국으로 와!!
여행의 즐거움
격리 14일에 즐거움
이색적인 경험의 즐거움
두려움에 짜릿함을 느끼는 즐거움

즐거움 4색을 느껴보게 해줄께
무사히 통돠한다면 카카에게 궁뒤잡히는
판타스틱한 즐거움까지 덤으로 ㅋ

언젠간 진짜 한번갈게 ㅋㅋ
운동해서 빵빵한 궁디를 보여주지 ㅋ

그저 바람처럼 구름처럼 발 닿은 곳이 천국입니다. ^^
조용히 여행 다니고 싶네요.

저도 조용히 혼자 다니는 여행 좋아해요!
좀 외롭긴하지만 모르는 도시에 덩그러니 혼자 떨어져 골목 골목 돌아다니는게 너무 좋아요 ㅋㅋ
골목 성애자 좀 무섭긴하지만 ㅎㅎ

형 아는척하고 있어보이니깐 당황스럽네;;;

다 척이야 척 ㅋㅋ
내 모자란 면을 덮으려는 수작에 넘어갔나보군 므흐흐흐

여행....시간과..경제적 여유가 있어야죠...그냥 떠돌아다니면 부랑자밖에 안됨 ^

그쵸 특히 경제적 여유.. 그래서 못나가고 있어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