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마켓] 첫 구매신청!! 가평 합격쌀!!

in #zzan5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호돌박) 입니다.

요즘 트리플 A 이벤트포스팅이 주였는데 오랫만에 다른 이야기를 하네요.

요즘 스팀잇에 마켓물건(?)들이 아주 핫하죠.
특히 몸에 좋은 즙류가 아주 핫한거 같습니다.

사실 전 장인어른이 건강원을 하셔서 집에 즙들이 차고도 넘쳐요 ㅎㅎㅎ
가을엔 장인어른이 내리신 배즙을 지인들에게 많이 팔기도 합니다. 요즘 팔고 있죠^^
스팀잇에 팔아볼까 하기도 했는데 여러이유로 판매는 접었습니다^^

그래도 마켓에 구매든 판매든 참여하고자 집에 꼭 필요한 쌀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cjsdns 천운님이 극찬한 그 합격쌀!!

C3TZR1g81UNaPs7vzNXHueW5ZM76DSHWEY7onmfLxcK2iPe4S244s5XnTo6UxxrZV9hqfQKuP2SKWBUsduhsSqFuBUk2R1EnFdygJvQ5AopDpRshDzBrssc.png

https://www.steemzzang.com/zzan/@palja/4ahbwj

#zzanmarket 에서 팔고 있는 합격쌀입니다.
일단 10키로를 310스팀으로 구매신청을 했습니다.

아내에게 물어보니 10키로면 한달정도 먹는다고 합니다.
많이 먹을땐 한달도 못 먹는 다네요 ㅠㅠ
제가 애가 셋이라 식비가 장난아닙니다. ㅎㅎㅎ

사실 평상시 먹는 쌀값은 이것 보다는 많이 저렴합니다.^^
즙도 여러즙을 팔 듯이 쌀도 여러 종류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품질도 가격도^^

아내에게 쌀은 내가 책임지겠다 큰 소리를 쳤으니 아내가 만족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다음번 쇼핑목록은 아마 #jazz 마켓에서 @virus707 오치님이 파시는 족발이 될 것 같습니다.
C3TZR1g81UNaPs7vzNXHueW5ZM76DSHWEY7onmfLxcK2iPUeW3ggx36sqmJ4EGseaPUhvJWF19MMoPvEoTk7ncoB2Wufh9XgH9ye1UXEp6JzcppPBZMimJv~2.png

https://steemit.com/jjm/@virus707/jazz-400g-13000-16000

저희 아이들이 고기도 엄청 좋아하거든요.^^

이달 이자는 어떻게 이걸로 좀 퉁 쳤으면 좋겠는데 ㅎㅎㅎ
아내 좀 구슬러 봐야 겠네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jcar토큰 10월 구독보팅입니다. 항상 jcar를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날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아내에게 쌀은 내가 책임지겠다 큰 소리를 쳤으니

아내분께서도 분명 만족하실껍니다! 합격쌀 가즈아~~

드디어 왔네요.
내일 아침 밥해먹어야 겠어요. ㅎ

스팀잇내에서 스티미언분들이 믿을수있는 제품을 거래하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네 제품들이 늘어나고 꼭 필요한 물건을 사게 되고 하니 좋네요^^

쌀이 훅훅 떨어지는 것 공감합니다. ㅎㅎㅎ

케케모님도 아이들이 셋이니 ㅎㅎㅎ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98 which ranks you at #508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밥 맛있나요?
저도 쌀 사고 싶었는데 아내님이 사는 곳있다고 누릉지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29.89
ETH 2572.3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