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coffee 개업

in #zzan5 years ago

megacoffee 개업

어제 메가 커피가 드디어 개업을 했다.
말 그대로 그랜드 오픈이다.

장사가 잘되기를 바라는데 전날 가오픈 상태에서 일단 좋다는 느낌을 받았단다.

어제는 개업을 하고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오늘 아침 내 사무실로 와서 들려주는 이야기로 기대이상 좋다는 말에 듣는 나로서도 좋다.

어제는 늘어선 줄이 장난이 아니었다는 말을 들었고 오늘도 보니 들어가서 앉을자리는 없고
테이크 아웃 손님은 이른 아침부터 줄을 이었다.

steem zzan sct 같은 코인으로 결제를 하고 커피를 먹을수 있으면 좋겠는데 가게 주인과 대화는
그런대로 잘되어 호감을 갖기는 하는데 시스템을 본사에서 관장하니 쉽지는 않을듯 하다.

하여 steemzzang에 가입을하고 코인을 계정으로 직접 받고 주면 되잖아 하니 연구를 해보겠다는데
정말 연구를 할것인지 기대는 살짝 된다.

오늘부터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 호응이 정말 좋다.
사진을 찍었더니 이벤트 회사 직원인지 아버님 사진 왜 찍어요 하는데 초상권 이야기를 하려는듯하여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찍었어요. 나중에 자료로 쓸까 하구요,하니 더이상은 토를 달지 않았다.

커피 드시러 청평으로 오세요 하기는 그런데 그래도 해보렵니다.
커피 드시러 청평으로 오세요.
혹시 알아요 커피 주문 하면서 zzan으로 결제 되나요, 이렇게 묻는 말을 수십번 수백번 하면
언젠가는 zzan으로 결제가되는 날이 있을지요.

그런 날을 기다리며...

Sort:  

그런 날 반드시 올것입니다.
기왕이면 앞당겨서 오면 더 좋겠지요.

그렇지요 앞당겨지면...

짠으로 짠 하고 결제 되는 날이 진정 오기를 바래 봅니다.

그런 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청평에서 오픈하셨군요. 전 부산입니다. 와이프님이 사장님이시고, 오픈 이제 일년 다되어 가네요. 평수가 굉장히 큰 듯 보입니다. 번창하십시오!^^

사업 대박 나시기 바랍니다.
내가 하는것은 아니고 1층이 다 커피숍이니 평수는 제법 됩니다.

직접 하시는 것으로 착각했습니다^^ 생각보다 메가커피가 괜찮습니다~

실물경제가 빨리 도입되면 좋겠어요

그렇게 되리라 믿습니다.

zzan 으로 커피 마시는 날이 곧 올거라 믿습니다^^

개업이 잘 되었군요!! zzan과 스팀, sct로 결제되는 날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예, 예전에 김약국이라는 제목을 가진 책을 봤는데, 새로 개업한 약국 주인이 버스터미널이나 기차역 그리고 시내에서 외따로 떨어진 자기 약국으로 택시를 타고 갈 때마다 '친절한 김약국 가 주세요' 하면 '그게 어디에 있는 약국인데요?'하는 물음에 길을 가르쳐 주기를 반복했더니 그 약국을 모르는 택시 기사가 없고 덩달아 손님들도 폭발적으로 증가하더래요.
그런데 메가커피에 일부러 가서 자신의 이익이나 재미(즐거움) 없이 스팀 결제를 문의하기를 반복하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있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123.51
ETH 3488.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