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도 오르고 냥이버거도 오르고~futurecurrency (72)in #zzan • 3 days ago 어제집에귀가하다가 토스 냥이버거로 교환하구 왔는데. 내란버거도 3000원으로 올랐더라구요 요즘엔 점심에 밥값이올라서 버거로 즐기시는분 많다는데,,새삼느껴집니다, 저번주엔 오일갈다가 오일값이올라서 놀랐거든요 물론 전쟁때문인데..이란해협봉쇄했다고 속보도 있던데, 악의근원 네타냐휴가 없어져야 실타래가 풀릴거 같습니다 휴일 다들 화이팅 날씨좋네요 #mini #dblog #kr #krsuccess #diary #life #palne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월급과 코인빼고 다 오르는 이눔의 세상 ㅠㅠ ㅋㅋㅋ
뉴발님은 믿는주식이 있잖아요 흐흐
물가가 너무 올랐어유~
진짜 물가 많이올랐어요
내란버거…. ㅋㅋㅋㅋ
내란버거 맛은 있어요 흐흐
저도 골프 차량 엔진오일 교환해야 하는데 가격 검색하기가 무섭습니다.
오일값이 장난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