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 된장과 간장을 받았어요.

in #zzan5 years ago

20191211_211645.jpg

열심히 zzan을 모아 된장 세트를 샀어요.
어제 배달이 되었는데
오늘 된장 찌개를 끓여봤네요.
맛은...... 상상에..... ㅋㅋ

20191211_211628.jpg

넣을 것 다 넣었는데 맛이 션찮은 것도
참 재주네요. ㅎㅎ
저는 그런대로 먹을만 했는데
가족 말에 의하면 참 솜씨가 거시기 하다고..... ㅎㅎ

음.... 간장은 아직 안먹어 봤고
된장은 시골스런 향이 납니다.
음식점에서 먹는 된장국이나 찌개를 기대하는
분들은 생각해 보시길 권합니다.
토속적인 냄새가 강해요.

바람이 부네요.
편안한 밤 이루세요.

Sort:  

저도 어제 주문했어요!!!

같은 된장 다른 된장찌개. ㅎㅎ

그럴땐 미원&다시다 입니다!! 흐흐흐

아차.... 그걸 까묵었네유. ㅎㅎ

Congratulations @doz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4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2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최신글이라 어제 오늘 글이겠지하고 눌렀는데 아뿔싸 6자가 아니라 8일이나 지난거였네요.

그래도 된장찌게 좋습니다.

사진만 봤는데도 침이 고이는 걸요 ㅠㅠㅠ 따끈한 찌개가 먹고싶네요.
편안한 하루 되시기를 바라요 ㅎ_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15.59
ETH 254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