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 20-36 ] 코박에 가입했어요.

in #zzan4 years ago (edited)

코박.JPG

@glory7님의 안내에 따라 코박에 가입하고

스팀잇을 홍보해 보려 합니다.

카톡으로 연동되어 있어서 아주 쉽게

가입이 되네요.

세상은 나날이 변하고 뭔가 해야 할 것이 늘어납니다만,

힘 닿는 대로 따라가 보려구요.

뭐라도 얻겠지요?

최소한 이러저러한 개념은 얻을 수 있을 거에요. ㅎㅎ

https://cobak.co.kr/

Sort:  

저는 하나 하는것도 힘들어유...대단하세유~~

거기 글 올리면 보팅해준다길래 했더니만....
해킹 사건이 벌어지면서 이벤트는 물 건너 간듯 혀요.

이런게 있네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코박는거에유 ??? ^^

코를 박고 봐야 하는 모양인데.... 아직 잘 몰라요. ㅋㅋ

@tipu curate 🐣🐣🐣

저보다 나으시네유.^^ 이런거 어떻게하누.

인사글만 하나 올렸어요. ㅋㅋ

저는 아직 시도도 못한...
먼저 적응하시고 알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84
ETH 2636.5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