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11] 이상한 쾌감

in #zzan3 months ago (edited)

IMG_1589.jpeg

다 쓴 볼펜을 모아 사진을 찍는
이상한 습관.
사실 저 하늘색 펜은
빨간 색이 눈꼽만치 남긴 해지만
내일이면 다 쓸 거기에 합류.

볼펜이야 천지 삐까리에 쌔고 쌨지만
그걸 끝까지 쓰긴 쉽지 않다.

볼펜 깍지에 몽당연필 끼워 쓰던
시절이 있었기에
물건을 아끼는 편이다.

볼펜을 다 쓰면 괜히 기분이 좋다.
뭔가 열심히 산 기분. ㅋㅋ

#dokdo #donghae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는 느껴보지 못한 ㅎㅎㅎ 잉크를 어떻게 하면 다 쓸 수 있나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볼펜을 다 쓰면 괜히 기분이 좋다.
뭔가 열심히 산 기분. ㅋㅋ

저두요 저두^^

비슷한 분이 계시다니까……

ㅋㅋㅋ 진짜 희한한 습관이네요,,전 바로 버리는디 흐흐

글츄…. ㅋㅋ

사실 볼펜을 쓸 일도 없고
휴대 기기 자판 누르는게 거의 대부분인 시대라 ㅎㅎ
다 쓰신 볼펜이 저렇게 많으신 걸 보니
늘 글을 쓰시나 봐요 !!
저 당근 볼펜이 눈에 띄내요 !!! 당근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800.05
ETH 2496.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