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5-25] 마늘을 캤다

in #zzan4 months ago (edited)

IMG_1402.jpeg

요즘 날이 좀 가물어서 땅이 돌덩이다.
마늘을 캐야 한대서 밭으로 출동.
하루 죙일 밭고랑에서 허우적…..

그런데 지난해보다 소출이 적다.

캐서 바로 도매상에 넘기러 갔는데
분류작업을 잘못했다고 퇴짜를 맞았다.
에잉…..
대와 소로 나누러 내일 다시 밭으로
가야 한다.

IMG_1401.jpeg

덥지는 않았어도 꽤 고됐다.
사실 들인 공에 비하면 참 헐하다.
안 하는 게 훨씬 이득인데….
왜 사서 고생을 하는지
하면서도 참 거시기 하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마늘 풍작 축하드려요^

풍작이 아니고 그냥 평작이네요.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고생하심이 느껴집니다.
좋은 값으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호돌박님 하루 일당입니다. 1년 지어 봐야…

오늘은 비가 내립니다
땅을 좀 촉촉히 적셔 주겠어요 !
모든 일이 다 그렇지만 농사일도 참 !! 어렵지요

ㅎㅎ 그렇쥬. 쓱형 일도 쉽지 않듯이….

직접 나눠서 가져가야하는구나 ㅠㅠ

하나하나 배워가면서 돈도 팍팍 잘 벌리길!!! 퐈이팅~!!

어제 행사는 성황리에 잘 끝낸 거지?

와... 고생하셨네요 ㅜㅜ

감사해유…..

벌써 마늘을 캐셨네요
올해 마늘이 흉작이라 비싸다던데요 ~
고생한 보람이 있길 ~

농민은 손해보는 구조지요. 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57.20
ETH 2416.9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