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23-119] 로또의 꿈

in #zzanlast year

KakaoTalk_20230530_125410035.jpg

오늘은 밖으로 나가기 더우니 매점에서
김밥 한 줄 먹지 모.

출출한 배(이 배꼽시계는 어쩌면 이토록 정확한지
놀라울 따름이다. 어른들 말씀으론 그 때가 좋은
거라 하신다. 나이 자시면 먹고 싶은 게 없다고.)
를 부여안고 지하로 내려갔다.

그런데 분위기가 심상찮다.
사장 아주머니, 김밥 쌀 때가 아니라는 듯
대화에 열중이다.

상대는 도서관 직원.

"몬 일 있어요?"

나이 들어 점점 오지라퍼가 되어가는 나.

"아, 글쎄 저 아래 OO사우나 세신하는 여자가
로또 1등 맞았대유. 19억이류."

때밀이를 세신이라고 하나 보다.

"우와! 그분 대박 났네요."

"우리도 세신이나 할 걸 그랬나벼.
로또 되면 나도 당장 여기 때려 치울 겨."

직원이 헛헛하게 젓가락질을 하며 말한다.

"그 여자가 일을 아주 잘 했다대?
그래서 복 받은 개벼.
나도 로또 되면 집에 들어 앉을 겨.
그나저나 OO슈퍼도 노 났네.
사람들 줄 서서 로또 사갈 거 아녀."

"OO슈퍼라구요?"

두 사람의 대화에서 얼른 수퍼 이름을 챙겼다.
세신 하던 그 분은 다음날로 사우나를 그만 두었다고.

오늘따라 김밥 맛이 조금 덜 했다.
사장 아주머니 영혼이 가출했거나
내 영혼도 로또 따라 춤 추고 있거나.

그런데 사람들은 로또 되면 일을 안 하겠다고 한다.
일은 역시 일인가 보다.

생각해 보지 않았는데 큰 돈이 생기면 뭐 하지?
농사를 안 짓나?

어쩐지 생활이 크게 달라질 거 같지는 않다.
여행을 조금 더 럭셔리하게 다니는 정도?

#로또 #로또당첨되면 #로또의꿈 #서산로또1등 #로또행운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주변에서 생기기는 생기나 보네요.
다시 좀 사볼까?

제로 게임이라던데요. ㅋㅋ

ㅎㅎㅎ
로또 당첨되어도 일을 할듯요
조금 배짱있게 할듯요^^

역쉬 카카님! ㅎㅎ

로또... 당첨되고 싶네유..😀
로또 되면 쥐도새도 모르게 떠나야쥬.. ㅎㅎㅎ

태국이여, 기다려라?

전 일부러 1등안나온데서 삽니다 내가 최초이길바라며 가즈아^

ㅎㅎㅎㅎㅋㅋㅋ

회사를 아주 시원하게 그만 둘 수 있는 !! 로또
저도 1등이 당첨이 되면 조용히 사표 쓰고 나옵니다 ^^

사표에 뭐라고 쓰시려구요?

나 강화 갈래 !! 하고 그만 둘 거에요^^

우와.... 그게 되긴 되는구나 'ㅁ' ;; ㅎㅎㅎ

난 로또 되면,
일은 적당히 하면서
스팀 많이 사서 그걸로 수익내고, 이벤트들 잔뜩 열고 싶음!! ㅋㅋㅋ

젭알!!! 신이시여!! 할부지 할무이 젭알!!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