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으으응~~~

in #zzan5 years ago

흐으으응~~~~

요즘 종종 듣고 있는 소리다. 압이 너무 세냐고 줄어드릴까요 물어보면 괜찮다고 시원한데 아프다고 하신다. 압은 비슷하게 좀더 부드럽게 천천히 눌러 본다.

압을 살짝만 터치해도 아프신 분들이 있다. 그런 분들은 천천히 전체적으로 고루고루 눌러 드리면 몸에 혈액이 돌면도 좀더 깊이 눌러도 괜찮다고 하신다. 몸의 통증도 한부분이 아플 때 전체적으로 눌러드리면 통증이 분산되어 괜찮아지곤 한다. 물론 다시 돌아가서 그 부분을 케어해야 하기는 하겠지만.

몸의 여기 저기를 만지작 거리면서 재미있음과 혼란스러움을 오가면서 느끼곤 한다. ㅎㅎ 배워가야 할 것들이 많구나 하면서.

몸의 근육들을 보고 촉진하는 법에 대해서 읽고 있는데 몸에 이렇게도 많은 뼈와 근육이 있구나 이렇게 작동하고 있구나를 알아가는 중.. 아직 외우지는 못하고 두리 뭉할하게 .. 만져가면서 읽고.. 여기 였구나 알고 하는 중이다.

잡담.

뭔가 쓸꺼리는 많은 것 같은데.. 선뜻 요즘 글로 안 옮겨 지는군요 ㅜㅜ ㅋㅋㅋㅋ 오늘도 횡설수설 조잘조잘
모두들 저에게 힘을 주소서 ㅎㅎ

Sort:  

센터렁님 시간을 내셔서 스팀엔진 들어가 보세요. 다양한 토큰들이 정말 많고 태그를 달면 받을 수 있는 것들도 많아요.
지금 태그가 두 개 밖에 없는데 palnet를 넣어도 됩니다.

요즘 스팀이 너무 빠르네요.. 여유 있게 공부를 해야 할 듯 ㅋㅋㅋ 누가 튜토리얼좀 ㅎ

ㅋㅋ맞아요..
맛사지 받을때 아파서 끙끙 되는데, 시원해서 계속 그렇게 해달라하죠 ㅋㅋ

ㅋㅋㅋ 한계를 넘어서 ㅋㅋ

새로운 일에 적응 잘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으쌰!!

작년에 도수치료사에게 한시간을 받아봤는데.. 태국 마사지가 훨씬 좋았던 기억에 태국 가고 싶네요.ㅎ

치료 목적과 개운함의 목적과 사이 어딘가 ㅎㅎ

스팀 개털이라~ㅋㅋ
zzan 짠 모으시라고 힘받으실 풀봇 응원합니당~💙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닿

맛사지 받을때 강도가 참 애매하더라구요.
괜찮은듯 한데 계속 같은 곳을 반복해서 문지르면 나중에 아파지는거 있죠.
그래서 괜찮다 말하기도 아프다 말하기도 모호한 경우가 있더라구요.
한번은 안아프게 받았는데 다 받고 나니 멍이 들었다는...ㅋㅋ

ㅋㅋㅋ 그게 참 애매할 때도 많지요 ~~

제 1순위는 등짝 경락마사지입니다. 그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경락 쭈욱 쭈욱 ~~

아픈 걸 참고 나면 정말 시원하더라고요ㅠㅠ 마사지 받으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ㅎㅎ

마사지 받으러 가즈아!!

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먼가 힘이 아주 강하게 마사지를 하시는거 같습니다...함 받아보구 싶네요...물론 건전 업소겠죠?^^ 흐흐

당연히 건전이죠 ㅎㅎ 찐하게 눌러 드립니다 ㅎ

가운데님 화이팅입니다~!!!
기운내셔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487.83
ETH 3340.9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