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지 조심

in #zzan2 years ago

택시를 이용하는 도중 운전기사님
옆에 있는 돈 주머니가 유독 제 눈에는
거슬립니다.
큰돈은 아니지만 견물생심 이라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돈은
기사님 지갑에 들어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세상에 별의별 사람도 많으니까..
서로가 조심해서 안전하게 살자고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날 되세요..~~💟
20220423_181636.jpg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돈내놓고 다녀도 되는만큼 치안이 좋으니 좋은것만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요즘엔 현금보다 카드 매출이 더 높을테고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뭐든지 내가 조심 해야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요즘에도 현금 내시는 분이 많으신가 봅니다^^;

그러니까요...

천원짜리는 도독넘도
안집어가유 ㅋㅋ

뒤에 5천원도 있는디유.. ㅋㅋㅋ

제 코인지갑 해킹한 해커들 눈에는
저의 코인 지갑도 저정도로 허술하게 보였겠죠?? 😂🤣😂 ㅋㅋㅋㅋ

감히 뉴발님 지갑을.. ㅠㅠ

저도 완전 먼 거리 아니면 대개 현금을 드리는 편인데..ㅋㅋㅋ저렇게 창문 가까이에 놓으니 좀 위험해보이네요ㅎㅎ한눈팔 때 누가 슥 손만 뻗어서 가져가도 모르겠어요ㅋㅋㅋ

그러게요.. ㅋㅋ

그럼요 ~
조심해야죠~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까요..

엇 저거 내돈 같은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754.91
ETH 2670.18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