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미나리즙

in #zzanlast year

며칠전 아파서 골골 거릴때
큰아이가 달달한 딸기를 보내서
잘 먹었는데
어제는 즙 두박스를 보냈네요.
레드 비트&돌 미나리
마음이 이뿐 울 딸...
미나리는 간 해독과 고혈압에 좋다하니
옆방 오빠도 같이 먹어야 겠네요.
역시 엄마생각 많이 하는 딸..💜

20230314_143216.jpg

Sort:  

이쁜 딸을 두셨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이 예전 화력이 없군요 ~~

착한 자녀군요^^
저는 부모님에게 잘하지 못해서ㅎㅎ

가끔 안부 전화만 드리셔도
됩니다..

딸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고보니 나도 딸인데, 울엄마는 서운하시겠어요. 어버이날도 얼마 안남았는데....

그런마음도 딸이라 하는겁니다..

아들만 있는 아빠는 울고 갑니다. ㅠ.ㅠ ㅎㅎ

나중에 시집올 따님이 할거예요.. 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역시 아들놈 보다는 딸들이 낫네요 ㅋㅋ

불효자는 오늘도 웁니다 ㅠㅠ ㅎㅎㅎ

동변상련 ㅠㅠ

어버이날 맛난거 사드리세요.. ㅎ

따님들이 효녀시네요
저는 뭐하고 있는지;;; 반성하고 갑니다^^;

집안에 든든한 아드님이잔아요..

엄마에겐 딸이 정말 ~~!!
제 동생만 봐도 딸이 최고에요
아들 흠 ... 별 소용 없는 존재 입니다 ;;;;;;;;;;ㅠ.ㅠ

아들은 든든한 존재입니다..

키우시면서 쏟은 정성
이제 거두시기만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