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cash] 위드캐시 토큰 구입은 너무 어렵네요

in #weedcash5 years ago (edited)

위드캐시.png

요즘 피드를 도배하고 있는 위드캐시

더 늦기 전에 발을 담그고자 토큰을 구입해서 스테이킹까지 하려고 우선 10스팀을 스팀엔진에 입고시켰습니다

주문.png

저기 0.032에 걸어놓은지 한참되었지만 체결은 되지 않았고

매수 매도의 갭이 엄청나게 크네요

그래서 우선 토큰 구입 및 스테이킹은 보류하고 위드캐시를 이용한 첫 포스팅만 남겨보네요

포스팅만 해도 토큰이 들어온다고 하니 기대를 걸어봅니다

이제 막 위드캐시를 알아가려는데 위드캐시 관련 포스팅이 아니면

다운보팅을 한다는 소식이 들리는데 앞으로 위드캐시 관련된 포스팅만 할수 있을까요?

다음 위드캐시 포스팅에서는 무슨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야할지 대략 난감하군요

그냥 스팀잇처럼 포스팅의 자유를 주어야 하지 않을까요

<보험용 추가 멘트>

대마초가 합법화된 국가 :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이스라엘, 태국, 미국은 일부?

대마초가 불법인 이유 : 제약회사와 자본주의의 이득을 위해 대마를 마약으로 규정했다고 하네요^^

암튼 위드캐시에서의 첫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9 which ranks you at #746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54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위드 캐시는 대마초에 관한 내용을 포스팅해야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접근하는 것이 옳지 않은가 싶습니다.

대마초와 관련이 있다면 혹시 파라곤하고 연관이 있나요?
그러고 보니 이미지도 비슷하네요.

헉 대마초요?
대마초에 대해 포스팅할일이 전혀 없는데 ㅋ

어제도 갭이 상당했던것 같은데... 오늘도 역시나군요!
전 그냥 구경이나 할려구요!! ㅎㅎ
뭐 나중에 필요하면 손키님께 쪼르기 한번 하면 되죠!! ㅋㅋㅋㅋㅋㅋ

weed 토큰은 안보내드립니다 ㅋㅋㅋ

칫!! 손키님이랑 안놀아~~~ 저리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쪼끔이지만 위드가 들어와서 스테이킹하고 이 포스트에 보팅해봤어요. 근데 변화가 없네요. 흠. -.- 궁금하여라.ㅋㅋㅋ 아직 뭔가 잘 안되는 걸까요?

내일 보상을 받을수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My openion is it is better to stake a good sum of weed and just curate some good posts of weedcash. That will give us good earnings. I prefer it much.

weed 관련 내용만 포스팅하라고 해서... 저는 240 WEED 파워업한거 빼고 나머지는 시장에서 매도했습니다. 확장성이 별로 없을 것 같고 KR에서는 참여하기가 애매할 것 같아서요.

그러게요 분위기 좋았는데
최악의 악수를 둔것으로 생각되네요

이 포스팅을 대마초캐쉬 운영자는 다운보팅 먹일 준비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당~! ㅠㅠ
마초 마초 대마초 관련만 올리라고 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본문의 내용에 대마 관련된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보험용 추가멘트 굿입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 토큰이 워낙 다양해서 공부안하면 잘 모르겠더라구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손형 71살이네여 ㅋㅋㅋㅋ
이거 위드캐시 관련없는 글이면 다운보팅한다고 하던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