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Cartoon] 블록체인 웹툰 [블록체인 다이어리] 2.블록체인 Blockchain Cartoon [Blockchain Diary] 2.Blockchain

in #webtoon7 years ago

안녕하세요? @leesol 입니다.
추석특집으로 3달전에 올렸다가 잠정 중단했던 블록체인 웹툰 2화를 그려보았습니다.
지난화를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I drew the second episode of blockchain cartoon, which was uploaded three months ago and temporarily stopped. If you have not seen the last episode, please click on the link below.

[KR]
0.프롤로그
1.사이퍼펑크

[EN]
1.Cypherpunk
0.prologue

그리고, (저의 이웃 기린님이 흔히 쓰시는 표현을 빌려쓰자면) 이 웹툰보다 오조오천배 재미있고, 분량도 오조오천배 많은- @coinkorea 님이 기획하시고, @twinbraid 님 글에 @carrotcake 님이 그림을 그리신 엄청난 고퀄의 웹툰링크도 (아마 모든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보시기 편하게 함께 올립니다. :D

[블록체인 웹툰] 비트코인으로 배우는 블록체인툰 - 프롤로그
[블록체인 웹툰] 비트코인으로 배우는 블록체인툰 - 1화
[블록체인 웹툰] 비트코인으로 배우는 블록체인툰 - 2화

그럼 즐겁게 보아 주세요 ^^





배너를 그려주신 @leesongyi 작가님 감사합니다.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Amazing ,keep up sharing 😊

Thanks ehabfox

왜 거래하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가격이 높아지는지 알겠네요!

아아!! 그렇네요!!! ㅋㅋㅋㅋㅋ ioe3 님이 제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을 알려주셨습니다! 감사해요

정말 글로만 보는것 보다 이렇게 웹툰으로 보니 백만배 더 이해하기 쉽네요~ 비트코인 초기 때 몇개만 사놨어도 지금 신랑한테 큰 소리 치면서 살텐데ㅜㅜㅠ 너무너무 아쉬워요~~

큰소리 정도가 아니라 아주 떵떵거리면서 ㅋㅋㅋㅋㅋㅋ 해피맘님의 이해를 도와드렸다니 무지 보람찹니다 ^^

아기다리고기다리던(고전개그) 쏠님의 블록체인 웹툰이 드디어!!!!!!!!!!!!!!!!!!!!!!!!!!!!!!!!!!!!!!!!!!!!!!!!!!!!!!!!!!!!!!!!!!!!!!!!!!!!!!!!!!!!!!!!!!!!! 저지금 기쁨의 내적댄스 추고 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90f195bc651adcdc24c4bfc895be43e_7p7ZV6Fexf6O4hJwtQL5M6GXWM5m3FHL.gif
블록체인에 대해 1도 모르는 제게 신세계를 열어주고 계신 쏠님의 웹툰..... 다음화도 완전 기대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 말고, 그 감격의 기쁨을 실 영상으로~ 쏠님께 전해 주시죵~ ^^

오오 skt1님 천재 이십니다 ㅋㅋㅋㅋ 그럼 3화도 막 필받아서 신내린듯 빨리 작업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이야 ... 송이작가님 이 춤사위 예사롭지 않네요 ㅋㅋㅋㅋㅋ 이거 송이작가님이 만드신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드디어 나왔군요ㅎㅎㅎㅎ

그.. 기억해주시고 계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3화는 얼릉 가지고 돌아올께욥

드디어 2화가 나왔네요. 재미 있고 유익한 만화입니다. ~~

블록체인에대한 알기쉬운 설명 감사합니다..

제이피님은 어쩐지 이미 다 아시는 내용일 것 같지만 ㅎㅎ 감사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D

웹툰을 통한 지식 전달..
감사합니다~~~^^

쿠킹파파님 오늘따라 프로필의 웃음이 더 환하게 느껴집니다 ㅎㅎ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149.79
ETH 3275.6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