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블록체인 웹툰 [블록체인 다이어리] 1.사이퍼펑크

in #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leesol 입니다.

시작한지 단 1화 만에 격주 연재로 변경했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역시 힘드네요 =.,=)

재미있게 보아주시고, 의견 많이 주세요.

영문판은 내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English version will be uploaded tomorrow.

프롤로그를 읽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무려' 블록체인 웹툰 [블록체인 다이어리] 0.프롤로그


title_kr.jpg
BCD_02_01.jpg
BCD_02_02.jpg


banner.jpg

Sort:  

귀여운 그림이 함께 있으니 이해가 더 잘 됩니다:D 앞으로 시리즈가 너무너무 기대돼요>_ <

가나님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ㅇ< 앞으로도 열심히 해볼께욧

좋은데요

칭찬 감사합니다 선무님 ^^

너무 재미이있네도 다음편도 기대되요!!

우와 너무 재미있는 정도인가요?!! 그럼 저 진짜 그말 믿고 열심히 그려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시그널앤노이즈님 오랫만에 뵙네요 ^^ 칭찬 감사합니다 :D

우와 재미도 있고 알고싶은 이야기이기도 하고 좋네요^^ ㅎㅎㅎㅎ

스티밋 하시는 분들이시니 주제는 흥미로우실 테고, 재미있게 그리는 것에 더 힘써보겠습니다 :D

끊기 신공이! ㅜ.ㅜ

좀더 길게 그리고 싶은데 - 버거워요 소요님 ㅋㅋㅋ 그래도 다음편에선 좀 노력해보겠습니다 :D

웹툰연재도 시작하셨군요!! ㅎㅎ 다음편이 기대되네욧 ㅎㅎㅎ

혜란님 안녕하세요 ^^ 다음편은 꼭 약속대로 2주뒤에 찾아오겠습니다

'무려' 블록체인 웹툰이네요 ㅎㅎ 대박날 조짐이 느껴집니다!

ㅋㅋㅋㅋ 훈하니님 대박은 아닌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셔서 기쁘게 작업하려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