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블록체인 웹툰 [블록체인 다이어리] 0.프롤로그

in #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eesol 입니다.
스티밋을 이용한지 두 달이 되어 가네요. 그동안 주로 일러스트 그림들을 보여드렸는데요, 이번에 큰 마음을 먹고 웹툰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무려! 블록체인 웹툰입니다. 사실 성공(=완주)할 수 있을지 조금 걱정도 됩니다만... '가다가 멈추면 간 만큼은 본 것이다'는 제 인생철학을 바탕으로 그냥 무작정 그려봅니다. (그리다가 멈추면 그린만큼 번 것이다! ㅋㅋㅋ)

제목은
블록체인 다이어리 Blockchain Diary (줄여서 BCD)

계획대로라면 1주일에 한 편 정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영문판은 내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English version will be uploaded tomorrow.


title.jpg
BCD_01_01.jpg

Sort:  

꼭 필요했던 웹툰이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주제야 뭐 무궁무진이라
올해 안에 책도 나오시겠는데요

소피아맘님 필요했다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책으로 낼 수 있을 정도의 퀄리티로 그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D

저때 관심가졌다면 ㅜㅜ

하하 ㅋㅋㅋ 샘플링님 그게 포인트네요

그림 너무 기여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D 제가 좀 귀여운것을 좋아합니다.

@leesol
ok...waiting for the english version...meanwhile the art is cool

Thank you. I'll be back with english version :D

ohh..lovely
will be waiting
meanwhile, find time also to check my blog and read up a short story on family versus office. a very touching story. Follow for more of such as i plan to post many this week...
Regards

Leesol님... 이거 책으로 내면 베스트에 오를 것 같은 느낌이 확 다가옵니다... 이거 좀 장난 아닌 것 같네요.

드미님 책으로 낼 수 있을 퀄리티로 그려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칭찬 너무 감사드려요

대박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나중에 작가님 사인 부탁드릴게요.ㅋㅋㅋ

과찬의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그래도 사인 드립은 너무 과하신거 같아요 하하 ;;

정말 대박의 기운이... 촬촬

twinbraid 님이 항상 열심히 설명해주시는 노력에 비하면 아직 아무것도 아니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D

프롤로그가 이 정도면.. 기대가 엄청 됩니다!!! (부담 팍팍)

사실 이번화는 정말 맛보기라 ^^;; 다음화는 좀 내용다운 내용을 많이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D

크.... 엄청 기대됩니다 :)

요며칠 빔바님 여행 포스팅에서 얼굴을 자주 뵈었더니 크.. 할때 어떤 표정이실지가 살짝? 그려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388.83
ETH 3379.7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