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정말 너무 너무 신났던 홍천 여행 둘째날 이야기!! 여기는 환상의 비발디 파크!! 스키는 이렇게 타야 제맛이지~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1주일 쉬고 2019년 첫 출근했더니... 정말 정신이 없는 하루였네요.

1주일 쉰다고 해도 4일 여행 다녀온걸 제외하면 와이프 출근에 홀로 아들님 육아 한다고.... 출근할때보다 더 정신이 없었던...

당분간 현실에 적응하려면 쉽지 않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간단하게 지난주에 갔던 신나는 홍천 여행 둘째날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첫날에는 마산에서 출발하여 오후에 홍천에 도착해 스키복과 스키 장비 대여하고 저녁시간에 스키를 탔었는데요.

처음 스키 타는 아들이 어찌나 스키를 빨리 배우는지... 너무 감격했던 하루였엇지요.

[Tripsteem] 여기는 환상의 비발디 파크!! 스키장에서 아들의 천재(?) 같은 재능에 감동 받은 바보 아빠!! 정말 너무 너무 신났던 홍천 여행 첫날 이야기!!

그래도 전날에는 시간도 늦었구 추워서 살짝 맛만 본 상태였구요.

이제 둘째날에는 본격적으로 스키를 타 보기로 했었지요.

그런데 전날 늦게 자서인지 일어나니 9시가 넘었고 벌써 해가 저만큼 뜨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스키장에는 이미 사람들이 한 가득...

저희는 얼릉 밥을 먹고 스키 타러 갈 준비를 했지만... 그래도 시간이 많이 지나가 버리더라구요.

뭐 급할건 없었지요..

쉬엄쉬엄 여행온 걸 즐겼답니다.

그런데 이날도 와이프는 컨디션이 좋지 않아 함께 하지 못하고 아들과 둘이서 스키를 타러 나갔답니다.

혼자서 아들 데리고 다니기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아들이 너무 잘 따라주어 정말 고맙고 대견스러웠네요.

처음에는 가볍게 사람들 없는곳에서 조금씩 스키를 타 보기 시작했답니다.

그런데... 아들은 그냥 저 밑에까지 쑥 내려가 버리더라구요. ㅎㅎ

이젠 넘어지지도 않고 너무 너무 스키 잘 타고 내려 가는 아들이 정말 감동스러웠답니다.

ski19010201.gif

따로 방향 전환하는 방법이나 멈추는 방법을 제대로 가르치지도 않았는데, 저의 간단한 설명을 듣고, 다른 사람이 타는 모습을 보고 곧 잘 따라 하더라구요.

너무 너무 신기했어요.

ski19010202.gif

너무 너무 감동한 나머지 아들의 멋진 모습을 남기기 위하여 저도 따라가면서 영상을 찍어 보았고... 아는 사람들에게 자랑하느라 정말 바빴네요~ ㅎㅎ

그렇게 정말 둘이서 어찌나 신나고 재미있게 스키를 탔는지...

스키 타는 일이 생각보다 에너지 소모도 심하고 지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너무 너무 쉬고 싶었는데....

쉬면서 술이나 한잔 하면 좋았겠지만...

아직도 팔팔한 아들님은... 숙소 지하에 있는 놀이기구를 타러 가자고 합니다.

그래서 저녁도 먹을겸 힘을 짜내어 또 놀러 나갔네요.

간단히 저녁을 먹고 난 후 놀이 기구를 탔는데요.

다른 놀이기구는 다 줄이 길던데... 키즈 팡팡이라는 놀이기구는 별로 인기가 없는지 줄이 없더라구요.

아들님 바로 달려가서 이것부터 타겠다네요.

줄도 안서고 혼자 타게 됐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저렇게나 높이 올라가는데도 무섭지도 않나 봅니다 ㅎㅎ

UFO 라는 왔다 갔다 하면서 돌아가는 놀이기구도 타고 범버카도 타고...

그렇게 신나게 놀이기구를 타고선 저하고 목욕탕에 가서 지친 몸을 녹이고 왔네요.

그리고 이 다음날엔 얼음 낚시를 하러 가기로 했었는데요.

작년에는 홍천 여행 왔을때 양평에 얼음 낚시를 하러 갔었답니다.

[Tripsteem] 즐겁고 신났던 꿈같은 눈나라 홍천 비발디 파크!! 얼음아래 빙어를 잡으러 가자~ 양평 빙어축제!!

사실 저 빙어들 낚시로 잡은건 아니고 아들이 뜰채로 잡은 빙어들이랍니다.

낚시로는 정말 ㅠㅠ 한마리도 잡히질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기는 별로 가고 싶지 않았고...

며칠전 청평의 @cheongpyeongyull 율님께서 청평의 겨울 축제를 소개해 주셨는데 거기가 가고 싶더라구요.

[청평에서 겨울의 시작을 알립니다.] (https://steemit.com/kr/@cheongpyeongyull/4ztk9z)

출처 : 대한 민국 구석 구석
청평 얼음꽃축제 2019

저기 가서 얼음꽃도 구경하고 송어낚시도 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율님께 놀러가겠다고 했더니 축제에 오면 연락을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 청평에 놀러가서 정말 뜻깊은 만남과 즐거운 하루를 보냈는데... 이 이야기는 홍천 여행 셋째날 이야기!! 에서 들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오늘 밤도 안녕히 주무시고~

내일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Tripsteem] 정말 너무 너무 신났던 홍천 여행 둘째날 이야기!! 여기는 환상의 비발디 파크!! 스키는 이렇게 타야 제맛이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친구같은 아빠
정말 멋지세요 :D

저는 7살 아들 내년부터 스키나 보드를 가르치려고 생각했는데...

아드님을 보니 올해도 한번 도전해볼만 하겠다 싶습니다.

즐거운 여행기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ㅎ

감사합니다~

저도 설마 설마했는데... 대 성공이었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아드님 상남자네요!^^

ㅎㅎ 제가 봐도 멋진 아들입니다~ ( 아들 바보 아빠 ㅎㅎ)

눈위에그림자가 헬로님?? ㅋㅋ 헬로님 닮아서
아드님이 롱다리인가 봅니다~

ㅎㅎㅎ 사실 저 숏다리인데... ㅠㅠ

그림자가 부럽습니다~ ㅎㅎ

와우 진짜 신동이네요!!!!
대충 설명만 듣고 스키를 타다니!!!

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아들 바보 아빠니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엄청 잘타네요 뿌듯뿌듯

감사합니다~

정말 감격이었답니다~

스키신동이었군요 ㅎㅎ 저도 겨울 스포츠 좀 배워야하는데 ㅎㅎ

ㅎㅎ 저도 놀랐답니다~

너무 너무 기분 좋았어요~

아드님이 저보다 잘타내요ㅋㅋㅋ
신동입니다 열씨미 키워보셔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제 눈에도 그렇게 보이는게... 역시 아들 바보 아빠~ ㅎㅎㅎㅎ ㅋㅋㅋㅋ

아드님이 정말 잘타시네요 대박!

감사합니다~

너무 흐믓했답니다~ ㅎㅎ

아드님이 엄청난 신동이시네요!!!

감사합니다~

그냥 좀 하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