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즐겁고 신났던 꿈같은 눈나라 홍천 비발디 파크!! 얼음아래 빙어를 잡으러 가자~ 양평 빙어축제!!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가정의 날 수요일!!

그런데 날씨가 흐리군요.

비가 오려나... 막걸리 한잔이 벌써부터 생각나네요.

오늘저녁엔 전 부쳐서 막걸리 한잔 할까 봐요.

암호화폐 시세는 저 멀리 던져 버리고... 내년 내 후년을 기약하면서... 슬픈 생각은 안하는게 좋겠죠.

기분좋은 생각만 하도록 해봐요~

그럼 오늘은 지난 겨울 홍천에 가서 눈썰매 탔던 이야기와 양평빙어축제에 가서 빙어낚시 했던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마산은 겨울이라도 남부지방이라 그런지.. 눈이 잘 내리지 않은 곳입니다.

다른 지방에 눈이 내렸다고 그러던데... 그런 뉴스를 보지만... 당최 눈 구경하기가 쉽지 않지요.

아들이 겨울이면 눈 눈 눈 눈이 언제 오냐면서 노래를 부르는데...

그래서 지난 겨울 눈 구경을 좀처럼 못했던 아들을 위해 강원도 홍천으로 눈 구경을 떠났답니다.

와~ 홍천은 정말 멀고도 정말 멀더라구요.

우리나라를 정확히 반 질러서 강원도까지 올라갔네요.

출처 : 네이버 지도 길찾기

그리고 강원도쯤 도착했을때, 마침 눈이 내리기 시작하더라구요.

와우~ 아마도 지난 겨울 첫 눈이 내리는걸 강원도에서 보았네요.

그리고 밤이 늦어서야 홍천 비발디파크 숙소에 도착했는데...

밤에도 환한대다 스키를 타는 사람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밤이 늦었지만 그냥 잘 수 없지요.

나가서 눈 내리는걸 맞아도 보고, 눈도 만져도 보고...

가쪽으로 눈을 많이 치워두었던데... 그걸 모아서 눈사람도 만들어 보았답니다.

아들이 너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이렇게 멀리까지 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해가 밝았습니다.

다행히도 해가 반짝반짝 뜨는 맑은 날씨더라구요.

이곳에는 정말 다양한 스키장 코스가 있고,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눈 나라인 스노위랜드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스키를 탈까 고민했지만, 아들이 아직 어려... 스키 대신 스노위랜드를 갔답니다.

출처 : 대명리조트 비발디 투어
http://www.daemyungresort.com/daemyung.vp.skiworld.index.ds/dmparse.dm

스노위랜드로 가기위해 리프트를 타고 가며 오래를 보니 많은 사람들이 스키 타고 있던데... 이 모습을 보니 조금 부러웠지만.... 그래도 아들과 함께 놀아야죠.

우리는 스노위랜드에서 신나게 튜브 눈썰매도 타고~

멋진 차(?) 도 타고...

사실 움직이는 차가 아닌 그냥 전시해 둔 차였습니다.

아들 눈썰매도 끌어주고~

그리고 특히 재미있었던 레프팅 썰매!!

그런데 기다리는 줄이 너무 긴게 좀 아쉽더라구요..

줄 서기 너무 너무 싫어요 ㅠㅠ

스노위랜드 어찌나 넓던지... 여기 저기서 놀다가 사람이 아무도 없는 곳이 있었어요.

그곳에서 우리 가족은 신나게 눈싸움등 눈놀이를 하였답니다.

아들은 눈이 너무 좋아서 눈 속에서 산다고 합니다.

아들아... 그러다 얼어 죽을지도 몰라..

어쨋든 정말 눈과 함께 너무 너무 신나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네요.

신나는 시간은 금방 지나가고 다시 또 밤이 찾아오고...

비발디파크에는 밤에도 아이들이 놀거리가 많더라구요.

즐거운 게임도 하고 신나는 놀이기구도 탔답니다~

그리고 다음날 우리는 양평 빙어축제가 열리는 곳으로 갔습니다.

날씨가 어찌나 추웠던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빙어를 잡기위해 와있더라구요.

얼음위에서 아이들과 함께 빙어낚시도 하고, 얼음 썰매도 타고...

이렇게 즐거운데 추운 날씨따위 아무것도 아니죠!!!

저희 가족도 자리를 잡고 빙어 낚시를 시작했답니다.

저 통에 빙어가 보이시나요?? ㅎㅎ

사실... 빙어가 한마리도 안 잡히더라구요. ㅠㅠ

빙어가 잘 잡히는 시간대가 있다는데...

저희가 간 시간은 빙어가 잘 시간이던가 그래서.... 주위에도 빙어 잡은 사람을 보기가 힘들었어요..

그런데 축제장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뜰채로 빙어 잡는 체험을 시켜주더라구요.

거기가서 저렇게 잡아 온거랍니다.

사실 낚시로 한마리라도 잡혔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그렇지 못해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도 아들이 뜰채로 잡아온 빙어를 매점에 가지고 가면 즉석에서 튀겨주시더라구요.

빙어튀김 너무 맛이더라구요.

바삭바삭하면서도 식감도 좋은게...

소주 한잔이 절실히 생각나던데...

마산 내려갈걸 생각하니...

그렇게 빙어튀김과 떡볶이 오뎅국물을 먹으면서 추위를 날려 보내곤 마산으로 출발했네요.

지난 여행이 얼마나 재미있었는지.. 아들이 올해도 꼭 다시 가자고 합니다.

그래서 연말에 홍천에 놀러갈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스키도 타 볼 생각이구요.

빙어축제가서 꼭 빙어낚시도 성공하고 싶네요.

추운 겨울은 싫지만... 겨울철 놀이는 너무 너무 기대가 되는군요.

이번에도 계획 잘 세워서 멋진 여행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수요일 저녁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Tripsteem] 즐겁고 신났던 꿈같은 눈나라 홍천 비발디 파크!! 얼음아래 빙어를 잡으러 가자~ 양평 빙어축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22]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인디게임] '파이어워치(FireWatch)' goodhello/td> [Tripsteem] 즐겁고 신났던 꿈같은 눈나라 홍천 비발디 파크!! 얼음아래 빙어를 잡으...

벌써 스키시즌인가요 준비해야 되겠습니다.ㅋ

ㅎㅎ 저건 올해 초에 다녀온거고

올 연말에도 갈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헬로님 참 좋은 아빠 같아요. ^^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직 멀었어요 ㅎㅎ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죠~

이제 진짜 겨울이네요^^

네~ 벌써 겨울이라니... 2018년도 정말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와우~~~^^

와우~~~ ^^ ㅎㅎ

우와... 끝내줍니다.
작년엔 한번도 못갔었는데 올해는 저도!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네~ 정말 즐거웠답니다~

벌써 스키장 개장이..ㅠㅠ
그것도 모르고 지냈네요..
아이가 정말 좋아했을거 같아요..
보는 저도 설레이네요..

ㅎㅎ 지난겨울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올해도 또 가려고 계획중이에요~

너무 너무 기대됩니다~

지난 겨울인거죠? 사진보고 벌써? 라며 깜놀 했 ㅋㅋㅋ

넵~ 지난 겨울입니다~ ㅎㅎ

방금 생각난김에 다음달 말 비발디 예약 해두었네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진짜 빙어 잡는 사람들이 있긴 한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아들도 낚시하고 싶어하는데 빙어 낚시라도 시켜줘야겠습니다 ^-^

네~ 빙어가 잘 잡히는 시간대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해뜰 무렵이나 해질 무렵 빙어 식사 시간이래요~

그때 가야 잘 잡힌대요~

저흰 낮에 갔더니.. ㅠㅠ 낚시로는 한마리도 못 잡았네요 ㅠㅠ

작년인가 재작년인가는 송어잡이 축제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빙어군요ㅎㅎ

송어축제 하는곳도 있고 빙어축제 하는곳도 있는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764.77
ETH 3430.37
USDT 1.00
SBD 2.53